동원F&B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 야구단 '키움 히어로즈' 공식 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원F&B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가 프로야구단 키움 히어로즈와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체결식에는 김동한 동원F&B 건강식품사업부장과 허홍 키움 히어로즈 대표이사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계약에 따라 동원F&B는 이번 시즌 키움 히어로즈에 GNC 종합비타민과 유청단백질, 글루코사민, 아쿠아셀 오메가3, 밀크씨슬 등 선수별 맞춤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하는 등 선수단 영양공급과 건강관리를 지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척스카이돔 광고·사인볼 증정 행사 등 추진
이번 계약에 따라 동원F&B는 이번 시즌 키움 히어로즈에 GNC 종합비타민과 유청단백질, 글루코사민, 아쿠아셀 오메가3, 밀크씨슬 등 선수별 맞춤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하는 등 선수단 영양공급과 건강관리를 지원한다.
또한 키움 히어로즈 홈구장인 고척스카이돔 본부석 하단 LED 전광판에 GNC 브랜드 광고를 게시하고 공식 온라인 채널에서 선수 사인볼 증정 행사를 실시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동한 동원F&B 건강식품사업부장은 “2016년과 2017년에 이어 세 번째로 히어로즈 구단과 공식 파트너십을 맺게 돼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최선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허홍 키움 히어로즈 대표이사는 “GNC와 함께 이번 시즌 좋은 경기력으로 팬들에게 즐거운 경기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GNC는 전 세계 약 8000여개 매장을 운영하는 미국의 건강기능식품 전문업체다. 동원F&B는 2002년부터 GNC와 국내 독점 판매계약을 맺고 전국 150여개 매장에서 종합비타민과 미네랄, 유산균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검찰, ‘횡령 혐의’ 이상직 의원 구속영장 청구
- ‘전원일기’ 일용이 근황, 돼지농장 근무…“출소 후 아무것도 못해”
- 고려대 “조민 입학취소 여부, 법원 최종 판결 후 조치”
- 與노웅래, ‘친문’ 비대위 선임에 “국민 바보로 보는 줄 알 것”
- ‘세모녀 살해’ 김태현, 무릎 꿇고 “죄송하다”…마스크 벗고 얼굴 공개
- 김정은 “고난의 행군 결심…청년들 심각한 변화 현실”
- 같은 병실 환자 수액에 욕실 세제 넣은 전직 간호사 檢송치
- 코로나19 신규확진 671명…여전히 600명대 후반 유지
- 진중권 “與 더럽게 졌다…吳 대신 ‘막대기’ 였다면 표차 더 컸을 것”
- 함소원, ‘조작 논란’ 사과 4시간 뒤 “내일 활기차게 돌아올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