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랜드, 혼잡도·안전 체크 '루나패스'로 비대면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랜드가 혼잡도, 거리두기, 공연시간 체크가 가능한 개인별 모바일 서비스 앱(응용프로그램) '루나패스-마이 서울랜드(이하 루나패스)'를 출시했다.
루나패스 앱은 스마트한 서울랜드 이용을 위해 어트랙션 예약 서비스는 물론 어트랙션 운영 현황, 공연 시간 안내, 위치 확인 및 지도 서비스 등 종합적인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루나패스 앱은 관람객들이 이용하는데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위치 데이터를 기반으로 서울랜드 현장 상황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서울랜드가 혼잡도, 거리두기, 공연시간 체크가 가능한 개인별 모바일 서비스 앱(응용프로그램) '루나패스-마이 서울랜드(이하 루나패스)'를 출시했다.
루나패스 앱은 스마트한 서울랜드 이용을 위해 어트랙션 예약 서비스는 물론 어트랙션 운영 현황, 공연 시간 안내, 위치 확인 및 지도 서비스 등 종합적인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루나패스 앱은 관람객들이 이용하는데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위치 데이터를 기반으로 서울랜드 현장 상황을 제공한다. 특히 어트랙션 대기 혼잡도 확인을 통한 쉽고 빠른 사전 예약 시스템으로 비대면 서비스를 강화했다.
대기라인에 줄을 서지 않고 어트랙션 사전 예약 시스템으로 정해진 시간에 맞춰 어트랙션을 이용하면 대기로 인해 발생되는 대면 상황을 줄일 수 있다. 또한 갑작스러운 기상 악화 및 점검 등 어트랙션 운영과 관련한 돌발 상황도 쉽게 확인할 수 있어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다고 서울랜드측은 설명했다.
서울랜드는 비대면 서비스 기반위에 봄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로맨틱가든을 새단장 했다. 로맨틱가든은 서울랜드 안에 위치한 힐링 포인트로, 오색 빛깔 팬지, 금잔화, 수선화 등 화려한 봄 꽃이 뒤덮여 화사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밤에는 조명으로 신비로움을 준다. 거대한 달 모양 조명과 대형 장미꽃 오브제는 LED 조명을 더해 어두운 밤 로맨틱함을 더했다. ‘루나밴드’와 ‘루나파크 야간 빛축제’, 아롱이·다롱이·머털이·루나리프 등이 출연하는 ‘캐릭터 로드쇼 ADML’, 낭만 가득한 버스킹 공연인 ‘루나버스킹’ 등 공연도 열린다.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할인 방법도 제시했다고 서울랜드측은 전했다.
abc@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민의힘 현직 의원 부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유서 나와”
- 尹의 ‘진심’은 무엇?…고교동창에게 털어놓은 내용 곧 공개
- “진짜일까” 한국에 1대? 귀한 게 당근마켓 등장
- 한국인 70% “승진보다 해외여행이 먼저…백신 맞고 가겠다”
- 틱톡에 “아이유는 중국인” 영상 등장…‘차이유’ 논란 또 터졌다!
- “아빠 많이 힘들었지”…기성용 딸 손편지 공개 ‘훈훈’
- 박수홍 측 “친형, 잘못 모두 인정하고 사과하면 합의도 가능”
- “청나라 황실 여성이 한복 입었다?”…中게임 ‘황당 설정’ 논란
- 함소원, ‘아내의 맛’' 조작 의혹에 “사실이다…잘못했다” 결국 실토
- 줄서서 먹는 ‘에그 샌드위치’ 열풍, 콜레스레롤 걱정된다고? [식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