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운트다운' 루나솔라, 'DADADA'로 공식컴백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2021. 4. 8. 19: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Mnet 방송화면 캡처


걸그룹 루나솔라가 8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DADADA’ 첫 컴백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7일 두 번째 싱글 ‘SOLAR : rise’를 발매하며 7개월 만에 돌아온 루나솔라는 이날 무대를 통해 특별히 스페셜 인트로 무대도 함께 준비하여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였다.

싱글 앨범 타이틀곡 ‘DADADA’ 무대에서 루나솔라는 드레시한 의상에 스포티한 아이템을 아이템을 포인트로 한 스타일과 함께 중독성 있는 안무와 멜로디, 데뷔 때부터 주목받아 온 뛰어난 라이브 실력과 넘치는 텐션으로 팬들 눈길을 사로잡았다.

첫 컴백 무대를 마친 루나솔라는 “7개월 만에 무대를 서게 되서 많이 떨리고 설렜는데, 첫 컴백 무대를 무사히 마칠 수 있어서 정말 행복합니다. 기다려주신 우리 팬분들, 해달! 정말 정말 감사드리고, 앞으로 멋진 무대 더 많이 많이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라며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루나솔라 두 번째 싱글 앨범 [SOLAR : rise]의 타이틀곡 “DADADA”는 ‘다다다 내 마음대로 하겠다’고 외치는 밝은 선언과 같은 곡으로, 보아, 현아, EXID, 에이핑크의 곡을 작곡한 BXN, KEEBOMB이 루나솔라만의 개성을 살려 작업한 곡이다.

다채로운 구성과 전개가 매력적으로 떼창과 코러스가 조화를 이루며 듣는 재미가 가득한 멜로디와 함께 루나솔라만의 에너지를 듬뿍 느낄 수 있는 노래다.

Mnet ‘엠카운트다운’ 통해 7개월 만에 첫 컴백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친 루나솔라는 앞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