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바나나 홀릭 사로잡는 '어게인 바나나 레볼루션' 3종 출시

강동완 기자 2021. 4. 8. 19: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바나나 홀릭'의 입맛을 사로잡을 시즌 음료 '어게인 바나나 레볼루션(Again BANANA REVOLUTION)'을 출시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일상을 달콤하게 채워줄 '응원 음료' 어게인 바나나 레볼루션을 포함한 다양한 바나나 메뉴를 출시했다"라며 "맛있는 음료를 드시면서 친환경 운동에 꼭 동참해주시길 바라며, 덤으로 풍성한 이벤트 혜택까지 받아가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바나나 홀릭’의 입맛을 사로잡을 시즌 음료 ‘어게인 바나나 레볼루션(Again BANANA REVOLUTION)’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어게인 바나나 레볼루션’은 부드러운 풍미의 생바나나에 각각 달콤한 딸기와 상큼한 키위를 혼합한 ▲딸기 바나나 스무디 ▲키위 바나나 스무디, 그리고 매장에서 직접 발효한 요거트에 생바나나를 갈아 얹은 ▲마시는 바나나 요거트 3종으로 구성됐다. 

레볼루션 음료 출시와 함께 ▲떠먹는 바나나 요거트, ▲바나나 프렌치 토스트 등 바나나 디저트 두 가지도 함께 선보이며 올 봄 ‘바나나 홀릭’들의 발걸음을 끌어 당기고 있다.
탐앤탐스는 지난 2014년부터 매 분기 '레볼루션'이라는 이름으로 특별한 맛의 시즌 메뉴 출시와 함께 친환경 캠페인을 펼쳐왔다. 고객들은 레볼루션 음료 주문 시 유리로 된 에코컵 드링킹자를 무료로 증정 받을 수 있다.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는 동시에 특별한 선물이 제공돼 일석이조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탐앤탐스가 ‘바나나 홀릭’의 입맛을 사로잡을 시즌 음료 ‘어게인 바나나 레볼루션(Again BANANA REVOLUTION)’을 출시했다. (탐앤탐스 제공)

또한 탐앤탐스는 ‘어게인 바나나 레볼루션’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 프로모션까지 진행한다. 오는 5월 4일까지 자사 애플리케이션 마이탐(MyTOM)으로 바나나 레볼루션 구매 시 앱 리워드 ‘탐’과 ‘스탬프’가 1개 씩 더 추가 적립되는 ‘1+1 더블 적립’을 실시하고, 추첨을 통해 구매자 중 총 50명의 고객에게 119REO의 가방과 마이탐 아메리카노 쿠폰을 선물한다.

더불어 일부 매장에서는 레볼루션 음료 포함 1만5천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겐 전시 ‘STREET NOISE’ 티켓 1매 증정, 4월 18일까지는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탐앤탐스 #바나나레볼루션 #탐탐119레오)를 달고 레볼루션 메뉴 구매 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119REO 카드지갑과 뱃지 세트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탐앤탐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체크할 수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일상을 달콤하게 채워줄 ‘응원 음료’ 어게인 바나나 레볼루션을 포함한 다양한 바나나 메뉴를 출시했다”라며 “맛있는 음료를 드시면서 친환경 운동에 꼭 동참해주시길 바라며, 덤으로 풍성한 이벤트 혜택까지 받아가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탐앤탐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관련기사]
맘스터치 ‘싸이플렉스버거’, 반나절 만에 일일 판매량 6만개 돌파
2021년 2월 프랜차이즈 정보공개서 신규등록 300개 명단 공개
네네치킨, 인기 게임 ‘로스트아크’와 콜라보…매출 쑥쑥
호이차, 여심을 사로잡는 커피전문점 '기본재료부터 충실하게'
돈까스창업 브랜드 이백장돈가스, 단기간에 200호점 돌파 임박
[머니S 주요뉴스]
"헉! 코가 왜 저래?"… 여배우, 코수술 부작용 심각
"여친과 성관계할 초대남 구해요"… 게시글 '시끌'
"내가 고양이상?"… 제니, 어깨라인 美쳤다
'영앤리치' 수지, 재산도·얼굴도 '대박'
"나팔바지로 청소해?"… 김혜수, 너무 과했나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