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골 바코, K리그1 8라운드 MVP.. 울산 베스트 팀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울산 바코가 '하나원큐 K리그1 2021' 8라운드 MVP로 선정됐다.
바코는 7일(수) 울산 문수축구경기장에서 열린 울산과 서울의 경기에서 1골 1도움을 기록하며 울산의 3대2 승리에 기여했다.
바코는 전반 28분 서울 수비수들을 제친 뒤 골대 앞에서 김민준에게 크로스를 올려 1도움을 기록했다.
바코는 본인의 K리그 첫 선발 출전 경기를 치른 이 날 1골 1도움으로 K리그 첫 공격 포인트를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이현민 기자= 울산 바코가 ‘하나원큐 K리그1 2021’ 8라운드 MVP로 선정됐다.
바코는 7일(수) 울산 문수축구경기장에서 열린 울산과 서울의 경기에서 1골 1도움을 기록하며 울산의 3대2 승리에 기여했다.
바코는 전반 28분 서울 수비수들을 제친 뒤 골대 앞에서 김민준에게 크로스를 올려 1도움을 기록했다. 이어 바코는 후반 30분 단독 드리블 후 페널티 지역에서 과감한 왼발 슈팅으로 득점에 성공했다. 바코는 본인의 K리그 첫 선발 출전 경기를 치른 이 날 1골 1도움으로 K리그 첫 공격 포인트를 기록했다.
8라운드 베스트 매치는 총 5골이나 터진 울산과 서울의 경기가 선정됐으며, 이 경기에서 짜릿한 역전승을 거둔 울산은 라운드 베스트 팀에도 이름을 올렸다.
[하나원큐 K리그1 2021 8R MVP, 베스트11, 팀, 매치]
MVP : 바코(울산)
베스트11
FW: 일류첸코(전북), 펠리페(광주)
MF: 김주공(광주), 바코(울산), 헤이스(광주), 한교원(전북)
DF: 이민기(광주), 김민혁(전북), 알렉스(광주), 이용(전북)
GK: 김영광(성남)
베스트 팀 : 울산
베스트 매치 : 울산(3) vs (2)서울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 능력치 순위 공개...한국이 낳은 아시아 최고의 선수” (日 언론)
- ‘라멜라-알리’ 포함, 토트넘 예상 방출 명단 (英 매체)
- 이승우가 경쟁했던 이 선수, 벨기에서 17골… “일본 선수 새 역사”
- ‘한일전 대패’ 한국 축구, FIFA 랭킹 39위로 1계단 하락… 벨기에 세계 1위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