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올리브하우징 착한주택 모델 출시

김강섭 2021. 4. 8. 10: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원주택 전문 시공업체인 올리브하우징이 21년 착한주택 善家를 발표했다.

25일 올리브하우징 조성익 총괄이사의 말에 따르면, "이번 기획모델은 112㎡, 포치를 제외한 34평의 아담한크기로 설계되었으며, 아이보리톤의 스타코플렉스 베이스에 박공형태에 블랙 리얼징크를 얹어 깔끔하고 반듯한 이미지를 느껴지게 하는 것에 주안점을 두었다"라고 했다.

올리브하우징의 주택스토리는 홈페이지와 유튜브 올리브하우징 TV에서도 함께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원주택 전문 시공업체인 올리브하우징이 21년 착한주택 善家를 발표했다.

2020년 SC 고객만족도 1위의 가장 큰 공신 역할을 했던 착한주택 善家는 올해도 마찬가지로 전원주택을 계획하는 많은 예비건축주들의 매력적인 주택모델이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25일 올리브하우징 조성익 총괄이사의 말에 따르면, "이번 기획모델은 112㎡, 포치를 제외한 34평의 아담한크기로 설계되었으며, 아이보리톤의 스타코플렉스 베이스에 박공형태에 블랙 리얼징크를 얹어 깔끔하고 반듯한 이미지를 느껴지게 하는 것에 주안점을 두었다"라고 했다.

이번에 출시된 착한주택 善家 34평 모델은 기교를 절제하고 박공지붕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아름다움을 살린 심미적가치를 느끼게하고 원목루버를 설치하여, 외관상의 입체미를 느낄 수 있게 하였다고 한다. 또한 2층 발코니를 통해 내/외부와의 연결성을 높여 자연과 소통할 수 있는 훌륭한 공간이 탄생했다고 덧붙였다.

올리브하우징 조성익 총괄이사는 "집이라는 것이 과시욕이나 자랑을 하기위해 짓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의 삶을 섬세하게 조직하는 일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앞으로 올리브하우징은 집의 크기에 욕심을 내거나 과시하는 용도로 사치스러운 집을 짓기보다 인간의 삶의 본질과 건강하고 안락한 주거생활공간을 만드는데 더욱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올리브하우징의 주택스토리는 홈페이지와 유튜브 올리브하우징 TV에서도 함께할 수 있다.

김강섭 기자 bill1984@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유명 그룹, 멤버 전원 성폭력 기소…사망한 멤버도 포함
한예슬, 속옷 한 장 입고…선명한 문신 포착
박소현 결혼식 예고…청첩장 공개 “폴킴·노을·에일리 축가”
박수홍 “친형이 가족들 얼마나 이용해 먹었냐면”…7년전 의미심장 발언
“김옥빈 칸에서 올누드, 마네킹 몸매보다 예뻐”
일본 '수제 금장 퍼터' 82% 할인, 99,000원 판매! 20개 한정
'로봇청소기' 38% 할인! '먼지' 제로! 물청소도 OK~
'레모나' 만든 제약회사에서 다량의 '침향'을 넣어 '건강환' 출시!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