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캉스하며 흑백 사진까지..신라스테이, '신라 셀프 사진관' 오픈

유승목 기자 2021. 4. 8. 09: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 브랜드 신라스테이가 코로나19(COVID-19) 언택트(Untact·비대면) 시대 맞춤 호캉스 서비스인 '신라 셀프 사진관'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신라스테이 구로의 미팅룸을 재단장한 신라 셀프 사진관은 최근 젊은층을 중심으로 인기를 끄는 흑백 셀프사진을 찍을 수 있는 '호텔 안 사진관'을 콘셉트로 기획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라스테이 삼성·마포 등으로 서비스 확장
신라 셀프 사진관. /사진=신라스테이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 브랜드 신라스테이가 코로나19(COVID-19) 언택트(Untact·비대면) 시대 맞춤 호캉스 서비스인 '신라 셀프 사진관'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신라스테이 구로의 미팅룸을 재단장한 신라 셀프 사진관은 최근 젊은층을 중심으로 인기를 끄는 흑백 셀프사진을 찍을 수 있는 '호텔 안 사진관'을 콘셉트로 기획했다. 사진관 '오디티모드'와 협업해 꾸민 팝업 스토어로 사진 촬영부터 인화, 보정까지 한 번에 체험할 수 있다.

다수 인원이 한 공간에 모이는 일반 스튜디오와 달리 예약타임(약 40분) 당 1팀만 단독으로 촬영해 거리두기를 지키는 편안한 분위기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친구나 연인, 가족 등 소중한 사람과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호캉스가 될 수 있단 설명이다.

신라 셀프 사진관은 '신라 셀프 사진관 패키지' 투숙객이나 오디티모드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하면 이용할 수 있으며 매주 금, 토, 일요일 오전 11시부터 밤 9시까지 운영한다. 신라스테이는 패키지 이용객에게 촬영 소품으로 이용할 수 있는 파티용품 세트도 선착순 증정한다.

호텔신라 관계자는 "신라스테이 삼성 최고층 객실도 재단장해 이달 말 두 번째 팝업스토어를 오픈할 예정"이라며 "신라스테이 마포 등 전국적으로 셀프 사진관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박수홍 연봉 2억, 통장 형이 맡아 맘대로 소비…5년 횡령 50억 ""시세 차익 297억" ★부동산 3위 박서준, 2위 싸이, 1위는?"나 때린거 기억하지?"→"응"…박초롱 학폭 인정? [녹취록 전문]'자산 1조' 킴 카다시안, 과감한 비키니룩…남다른 볼륨감"큰 가슴으로 신체적 고통과 성희롱" 국민청원에 올라온 글
유승목 기자 mok@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