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되는 분양] e편한세상 진천 로얄하임, 진천 최초로 들어서는 메이저 브랜드

김경택 2021. 4. 8. 04:0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한토지신탁(주)이 시행하고, DL건설(옛 대림건설)이 시공을 맡은 e편한세상 진천 로얄하임이 4월 분양 예정이다. 충북 진천군 진천읍 성석리 969-5 일원에 공급되는 동 사업은 진천군에서 최초로 들어서는 메이저 브랜드 아파트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e편한세상 진천 로얄하임은 지하 1층∼지상 26층 5개동 총 400가구로 조성된다. 전용면적 84㎡ 304가구, 115㎡ 96가구로 소비자들선호도가 높은 중대형 구성이다.

전 가구 4베이·남동향 위주 설계 및 넓은 동간 배치로 조망은 물론 채광과 통풍이 뛰어나다. 'e편한세상'만의 C2 HOUSE 특화평면설계가 도입돼 원스탑 세탁존, 대형 펜트리장, 가변형 벽체 등을 통해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 G.X룸, 어린이집 등 단지 내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을 마련해 입주민의 일상에 편의와 품격을 증대할 계획이다.

주택전시관은 충북 진천군 진천읍 성석리 616-1에 마련되며 4월 오픈 예정이다. 문의 1899-0151

[김경택 디지털뉴스국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