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민, 母와 대립 "경제권 넘겨달라"vs"내 자리가 없어지는 것 같아"('아내의 맛')[종합]

정유나 2021. 4. 6. 23:5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내의 맛' 윤석민이 어머니와 티격태격 케미를 발산했다.

6일 방송된 TV CHOSUN 예능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에서는 윤석민-김수현 부부가 출연했다.

그러나 윤석민의 요구에 어머니는 "경제권을 다 넘기면 내 자리가 없어지는 것 같다. 아들이 엄마를 믿고 맡겨주는게 고마운데.."라며 아쉬운 마음을 드러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아내의 맛' 윤석민이 어머니와 티격태격 케미를 발산했다.

6일 방송된 TV CHOSUN 예능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에서는 윤석민-김수현 부부가 출연했다.

이날 윤석민은 부모님을 뵈러 바닷가로 향했다. 윤석민은 "부모님 집이 여러 곳에 있다. 내가 다 사드린거다"라며 효자 면모를 과시했다.

윤석민의 부모님은 숲속에 위치한 캠핑카에서 나와 아들부부를 맞이했다. 윤석민은 "아버님이 경찰이셨는데 은퇴 후에 어머님과 여행을 많이 다니신다. 동생과 더치페이해서 캠핑카를 사드렸다"고 전했다.

부모님은 6일째 바닷가 근처에서 차박 생활 중이라고. 캠핑카 내부는 가정집처럼 모든 것이 갖추어져 있어 놀라움을 안겼다.

가족들은 물 때에 맞춰 갯벌에서 조개 캐기에 나섰다. 손자가 조개를 들고 기뻐하자 윤석민 부모님은 흐뭇하게 웃었다. 조개를 캐며 어머니는 "옛날에 운동하는 아들을 위해서 전국을 누비며 산삼 등을 많이 캤다. 당시 한 줄기에 300만원이라고 했다. 그런데 내가 기적처럼 산삼을 캐낸거다"고 아들을 향해 다. 이에 윤석민은 "어머니가 주신 산삼을 먹고 3년 만에 폭풍 성장하고 힘도 세졌다"면서 어머니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후 윤석민 식구들은 식사 준비를 했다. 이때 어머니는 아들에게 "장모님 잘 계시니? 둘이 어쩜 그렇게 다정하냐. 엄마한테는 한번도 안 그랬잖아. 그 모습 보면서 질투 났다"고 장모인 배우 김예령과의 다정한 사이에 대해 은근히 질투심을 드러냈다. 이에 윤석민은 당황하며 "어렸을때 엄마가 나 되게 엄하게 키운거 아냐. 그 차이다"고 변명아닌 변명을 했다.

하지만 윤석민 어머니는 계속해서 "장모님한테는 생신 이벤트도 해주던데, 왜 엄마는 항상 뒤로 미루냐. 앞에서 아들을 먼저 맞이하고 싶었는데 엄마는 항상 뒤에 있다. 너에게 처음 털어 놓는거다"고 그간 서운했던 점을 털어놨다.

윤석민과 어머니의 은근한 대립은 계속 됐다. 윤석민은 "이제 그만 경제권을 완전히 넘겨달라"고 말했다. 선수시절부터 현재까지 돈 관리는 어머니 몫이었다고. 스튜디오에서 윤석민은 "아직도 어머니가 일정부분 돈 관리를 해주신다. 관리를 잘하셔서 돈을 많이 불려 놓으셨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윤석민의 요구에 어머니는 "경제권을 다 넘기면 내 자리가 없어지는 것 같다. 아들이 엄마를 믿고 맡겨주는게 고마운데.."라며 아쉬운 마음을 드러냈다.

이날 '아내의 맛'은 감정사를 모셔서 즉석에서 감정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상준과 오나미도 출연해 감정품을 가지고 나왔고, 두 사람의 등장에 출연진들은 은근히 러브라인을 부추겼다.

이상준은 오나미에게 명품 운동화를 사준적 있다고. 이에 대해 이상준은 "함께 개그를 하면서 고마운 마음에서 사준거다. 다른 마음에서 사준건 아니다"고 해명했다. 그러나 오나미는 "제가 사 달라고 압박한 적이 없다. 그리고 원래는 명품 가방을 사준다고 했었다. 부담스러워서 거절하니 저 몰래 신발 사이즈를 알아내서 신발을 사줬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jyn2011@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한예슬, 속옷 한 장 입고…선명한 문신 포착
박소현 결혼식 예고…청첩장 공개 “폴킴·노을·에일리 축가”
박수홍 “친형이 가족들 얼마나 이용해 먹었냐면”…7년전 의미심장 발언
김새롬 “홈쇼핑 생방송 도중 설사병 핑계로 방송에서 탈주”
“김옥빈 칸에서 올누드, 마네킹 몸매보다 예뻐”
일본 '수제 금장 퍼터' 82% 할인, 99,000원 판매! 20개 한정
'로봇청소기' 38% 할인! '먼지' 제로! 물청소도 OK~
'레모나' 만든 제약회사에서 다량의 '침향'을 넣어 '건강환' 출시!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