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지성, 무르익은 성숙美.. 신보 포토 '눈길'

강인귀 기자 2021. 4. 6. 17: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윤지성의 새 미니앨범 첫 번째 콘셉트 포토와 영상이 공개됐다.

윤지성은 4월 6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2집 '템퍼러처 오브 러브(Temperature of Love)'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 및 영상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흑백 영상에는 방 안에 홀로 앉아있는 윤지성의 모습이 담겼다.

윤지성의 두 번째 미니앨범 '템퍼러처 오브 러브'는 지난 2019년 5월 발표한 싱글 '동,화 (冬,花)' 이후 2년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image

가수 윤지성의 새 미니앨범 첫 번째 콘셉트 포토와 영상이 공개됐다.

image

윤지성은 4월 6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2집 '템퍼러처 오브 러브(Temperature of Love)'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 및 영상을 게재했다.

image

컬러와 흑백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는 윤지성만의 매력을 온전히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따뜻한 색감이 돋보이는 배경 속 윤지성은 아련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나른한 듯 시크한 무드가 풍겨지는 흑백 컷에서는 윤지성의 무르익은 성숙미를 느낄 수 있다.

image

이와 함께 공개된 흑백 영상에는 방 안에 홀로 앉아있는 윤지성의 모습이 담겼다. 윤지성은 생각에 잠긴 듯 쓸쓸한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어 영상의 몰입도를 더욱 높인다. 특히 '네가 떠났던 그 밤에 난 멈춰있어'라는 가사를 암시하는 듯한 글귀가 담겨 있어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윤지성의 두 번째 미니앨범 '템퍼러처 오브 러브'는 지난 2019년 5월 발표한 싱글 '동,화 (冬,花)' 이후 2년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군 복무로 인한 공백기를 마치고 처음으로 발표하는 앨범이라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윤지성이 신보를 통해 보여줄 새로운 감성에 기대가 모인다.

image

한편 윤지성의 두 번째 미니앨범 '템퍼러처 오브 러브'는 오는 4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머니S 주요뉴스]
"부부관계 하려면 '이것' 먼저"… 이 남자의 고충은?
머리카락으로 '그곳' 가린 채… 마돈나, 여전한 섹시미
핫팬츠와 깊게 파인 셔츠… 최수영, 다리 길이 실화?
"볼륨감 장난 아닌데?"… 현아, 얼굴 빨개졌어
"쇄골미인이네"… 문가영, 어깨라인 '판타스틱'
'박성광♥' 이솔이 눈물… 충격적 진실에 폭발?
'악뮤' 이찬혁, 해킹 논란 불거진 이유(ft.♥수현)
박수홍 친형 "이게 다 93년생 여친 때문이다"
김민경 "구본승 28년 짝사랑, 드디어"
'윤식당' 오역 논란… 인종차별이 칭찬이야?

강인귀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