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성도 더 높였죠"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 2021년형 출시

박찬규 기자 2021. 4. 6. 07:5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운전자 편의품목을 대폭 강화한 럭셔리 콤팩트 SUV 랜드로버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 2021년형을 출시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지난 3월 발표한 한국 시장 재도약을 위한 4P 전략인 차세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피비 프로(Pivi Pro) 적용, 친환경 시대를 위한 파워트레인 확대와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한 신 가격 정책을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 2021년형에도 적용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운전자 편의품목을 대폭 강화한 럭셔리 콤팩트 SUV 랜드로버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 2021년형을 출시했다./사진=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운전자 편의품목을 대폭 강화한 럭셔리 콤팩트 SUV 랜드로버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 2021년형을 출시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지난 3월 발표한 한국 시장 재도약을 위한 4P 전략인 차세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피비 프로(Pivi Pro) 적용, 친환경 시대를 위한 파워트레인 확대와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한 신 가격 정책을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 2021년형에도 적용했다.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 2021년형은 LG전자와 공동 개발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피비 프로를 적용해 사용자 친화적인 환경과 우수한 연결성을 갖췄다. 전 모델 가솔린 엔진을 탑재해 탈 디젤화도 실현했다.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2011년 첫 출시와 동시에 ‘올해 최고의 SUV’, ‘올해 최고의 디자인 자동차’ 등 글로벌 총 200여개가 넘는 수상 경력과 함께 럭셔리 소형 SUV 세그먼트를 이끈 혁신적인 모델이다.

1세대 모델은 전 세계적으로 75만대 이상 판매되는 글로벌 베스트 셀링카로 등극하며 브랜드 역사상 가장 빠른 판매량 증가 기록을 세웠다.

2019년 8년 만의 풀체인지로 탄생한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랜드로버가 추구하는 고급스러움, 완성도 있는 디자인, 우수한 성능을 모두 만족시키는 모델로 1세대 레인지로버 이보크의 명성을 뛰어넘는다.



화려한 첨단 안전 및 편의품목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 2021년형은 LG전자와 공동 개발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피비 프로를 적용해 사용자 친화적인 환경과 우수한 연결성을 갖췄다. /사진=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 2021년형은 3D 서라운드 카메라를 전 트림에 기본품목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클리어 사이트 그라운드 뷰’ 기술도 전 트림에 적용한다. 마치 보닛을 투과해 바라보는 것처럼 차 전방을 180º 시야각으로 모두 보여주며 주차가 까다로운 공간, 도로 연석이 높은 곳, 오프로드에서 특히 유용하게 쓰일 수 있다.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530mm 도강이 가능하며 도강 수심 감지 기능을 기본 제공한다.

레인지로버 이보크 2021년형에는 새로운 디자인의 스티어링 휠이 적용됐다. 새로운 디자인은 향후 순차적으로 타 라인업에도 적용돼 랜드로버 패밀리의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구축할 예정이다.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의 2.0리터 4기통 터보 가솔린 엔진은 뛰어난 효율성과 정숙성, 강력한 주행 성능을 갖췄다. 최고 249마력의 높은 출력과 1300~4500rpm 사이에서 뿜어져 나오는 37.2kg∙m의 최대토크를 통해 뛰어난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개별소비세 인하분이 적용된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 2021년형은 P250 S 6770만원, P250 SE 7460만원, P250 R-Dynamic SE 7890만원이다. 5년 서비스 플랜 패키지가 포함된다.

[머니S 주요뉴스]
"카디건만 500만원"… 제니, 벚꽃보다 더 예뻐
"연느님 납셨네"… 김연아, 청량감 무엇?
"핏빛 얼룩 뭐지?"… 휘인, 너무 강렬했나
함소원, 조작논란에 입 열었지만… 뭔가 찜찜
"만우절 장난인줄"… 무장괴한에 목사 납치 장면 생중계
'자숙' 홍진영 근황, SNS 보니… 심경 표현?
박수홍 형 "재산 아닌 93년생 여친 때문에 갈등"
"OOO 핑계"… 김새롬, 홈쇼핑 생방송 중 도망
팽현숙 "저 감옥가나요?"… 최양락 가정폭력 호소
'윤식당' 오역 논란… 인종차별이 칭찬이야?

박찬규 기자 star@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