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액세서리 전문기업 아트뮤, 창립 15주년 기념 이벤트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2021. 4. 5. 20: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 이상의 작품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는 감성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주)아트뮤코리아가 올해로 창립 15주년을 맞았다고 5일 전했다.

아트뮤는 무소음·저발열에 최적화된 설계방식과 고속충전 LED 식별기능 등의 차별화된 네오퀵(Neoquick) 충전기술을 포함, 다양한 △USB PD 초고속충전기, △무선 충전기, △무선 보조배터리, △초고속 보조 배터리, △고속충전 케이블, △영상 케이블등의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열다섯 번째 창립기념일을 맞은 ㈜아트뮤코리아는 4월 한 달 동안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고자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후기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찐~심 리뷰 이벤트”를 진행하며 행운의 7명에게 플레이스테이션5, 아이패드에어 4세대, 에어팟 프로, 갤럭시 버즈 프로 등을 제공한다.

아트뮤 관계자는 “15년 동안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을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모바일 생활을 더 편리하게 스마트한 충전을 할 수 있는 남다른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싶다.”라고 밝혔다.

더불어 오후 7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아트뮤X네이버’ 라이브 커머스 방송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트뮤는 2018년 중소벤처기업부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이노비즈), 2019년 경영혁신형 중소기업(메인비즈), 서울산업진흥원(SBA) 선정하는 하이서울(Hi-Seoul)기업 으로 지정됐으며, 2020년에는 기술평가보증기금으로 부터 벤처기업에 이름을 올렸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