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프리미엄 빵 브랜드 '브레다움' 이달말 출시한다

이재은 기자 2021. 4. 5. 16: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븐일레븐이 이달 말 프리미엄 베이커리 PB(자체브랜드) '브레다움'을 론칭한다.

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세븐일레븐은 이달 말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브레다움(Brea;daum)'을 출시한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식사빵을 편의점에서 찾는 수요가 많아져 프리미엄 빵 브랜드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븐일레븐이 이달 말 프리미엄 베이커리 PB(자체브랜드) ‘브레다움’을 론칭한다. 코로나19(COVID-19)으로 인한 집콕 트렌드로 편의점에서 식사용 빵을 찾는 수요가 늘어난 데 따른 것이다.

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세븐일레븐은 이달 말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브레다움(Brea;daum)’을 출시한다. 브레다움은 특성이나 자격을 뜻하는 ‘다움’을 결합한 합성어로 ‘기본에 충실한 빵 다운 빵을 만든다’는 뜻으로, 세븐일레븐은 브레다움을 통해 프리미엄 빵 시장을 공략한단 포부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식사빵을 편의점에서 찾는 수요가 많아져 프리미엄 빵 브랜드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세븐일레븐은 향후 식사빵 뿐만 아니라 간식빵, 디저트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할 계획이다.

앞서 CU, GS25 등 경쟁사들도 앞다퉈 프리미엄 PB 빵 제품을 선보였다. CU는 지난해 12월 프리미엄 베이커리 라인을 선보이고 첫 상품으로 '샹달프 브레드'를 내놨다. 각종 허브의 향을 느낄 수 있는 빵과 다양한 곡물을 넣은 빵, 감미료 없이 과일을 졸여 만든 프랑스 프리미엄 잼 샹달프잼 등을 묶은 상품이다.

GS25도 지난 1월 프리미엄 PB 빵 ‘브레디크(BREADIQUE)’를 출시했다. △식사대용 △포켓샌드 △냉장빵 △조리빵 △냉장디저트 등을 취급한다.

[관련기사]☞ 박수홍 친형과 대비되는 이선희 가족 일화박수홍 형 "갈등 시작 93년생 여친, 아파트도 넘겨"손녀뻘 아이 입맞추고 몸 만진 70대…"술 먹고 실수로"황석정 "친구 결혼식 갔다던 남친…알고 보니 본인 결혼"건물 발코니에 여성 십수명 발가벗고…결국 체포
이재은 기자 jennylee11@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