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혁 "새 앨범 'SCENE26', 내 인생의 26번째 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진혁이 스물여섯 살에 내놓는 새 앨범에 대해 "내 인생의 26번째 씬"이라고 말했다.
5일 오후 이진혁 새 미니앨범 'SCENE26'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앨범명 'SCENE26'에 대해 이진혁은 "올해 내가 26살인데, 인생을 영화로 치면 올해가 내 인생영화에서 26번째 씬이 되겠다 싶어서 'SCENE26'로 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이진혁이 스물여섯 살에 내놓는 새 앨범에 대해 "내 인생의 26번째 씬"이라고 말했다.
5일 오후 이진혁 새 미니앨범 'SCENE26'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진혁의 새 앨범 'SCENE26'은 내면과 외면 모두 한층 성숙해진 스물여섯 이진혁의 모습을 담은 앨범이다. 앨범명 'SCENE26'에 대해 이진혁은 "올해 내가 26살인데, 인생을 영화로 치면 올해가 내 인생영화에서 26번째 씬이 되겠다 싶어서 'SCENE26'로 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진혁은 "인생을 담아냈다. 내면으로나 외면으로 성숙해진 이진혁을 보실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새 앨범을 한 단어로 표현해달라는 주문에는 "인생 중 한 컷"이라 밝혔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5K’와 ‘Silence’, ‘소행성 (Asteroid)’, ‘HATI-HATI’, ‘기지개 (Be half-awake)’, ‘끄덕 (Wave)’, ‘활 (Coup d'État)’까지 총 7곡이 수록됐다.
이진혁의 미니앨범은 이날 오후 6시 온, 오프라인 발매된다. 이진혁은 이날 오후 8시 브이 라이브와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LEE JIN HYUK SHOWCASE : 'SCENE26'’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psyon@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박수홍, 오늘(5일) 친형 고소…친형 "93년생 여친 때문에 갈등 시작"
- 트와이스·차은우 모교 한림예고, 폐교 위기…무슨 일?
- 조혜련 "아들 우주, 50일 뒤 군대 가…많이 컸다"
- ‘나 어떡해’ 김성주 “집 경매로 넘어간 적 있어…인생 몰랐어”
- `비디오스타` 최제우 "최창민으로 돌아갈까 고민 중"
- ‘한예종 출신’ 안은진 “입학식 때 이유영 예뻐서 계속 쳐다봐” (‘전참시’) - 스타투데이
- 괴테와 마크 트웨인이 몸 담근 이곳…한국에선 허니문 성지된 스위스 산골 마을 [깊숙이 스위스]
- 전현무 “덱스, 안은진 괜찮은 여자라고 하더라” (‘전참시’) - 스타투데이
- ‘푸바오의 고향’ 쓰촨에서 태어난 탄탄면, 그 알싸한 마라 맛의 비밀 [여책저책] - 매일경제
- ‘4혼’ 박영규, 마음으로 낳은 18세 딸 “처음엔 아저씨→결혼식 이후 아빠” (‘살림남2’) -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