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銀, KB골든라이프X 대상 '경품 받아 봄 이벤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오는 30일까지 'KB골든라이프X(엑스)' 신규가입 회원 대상 '경품 받아 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KB골든라이프엑스에 회원가입 하는 고객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해 풍성한 경품도 받을 좋은 기회"라면서 "앞으로도 중장년층 고객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와 콘텐츠 도입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오는 30일까지 'KB골든라이프X(엑스)' 신규가입 회원 대상 '경품 받아 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KB골든라이프엑스는 활동적이고 진취적인 중·장년층을 위한 웹기반 온라인 서비스이다. 헬스케어·라이프정보·금융·참여 등 고객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KB골든라이프엑스 신규회원 가입자 중 가입 순서가 숫자 4로 끝나는 회원 400명에게 모바일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또 설문에 참여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BBQ치킨세트를 증정한다.
골든라이프엑스 회원 중 '골든카드'를 처음으로 만든 고객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골든카드 어워드' 이벤트도 12일부터 진행된다. 골든카드는 골든라이프엑스 참여 항목에서 나만의 사진과 글귀로 만드는 메시지 카드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KB골든라이프엑스에 회원가입 하는 고객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해 풍성한 경품도 받을 좋은 기회”라면서 “앞으로도 중장년층 고객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와 콘텐츠 도입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전자 26년 만에 모바일 사업 철수 결정..7월 말까지 영업종료
- 삼성 홈 IoT '스마트싱스' 올해 아파트 5만가구에 구축
- 韓 반도체 팹리스가 매물로...해외자본에 팔려나간다
- 토스 등 빅테크, 'P2P금융'과 결별
- 공정위-삼성·LG·현대차, 1.2조원 급식 일감 물꼬
- 피앤이솔루션, 노스볼트에 배터리 포메이션 장비 첫 공급…中 업체 대체
- IT서비스업계, 공공기관 '특정제품 통합 발주'에 어려움 호소
- 웅진, 이수영 대표 체제 3년만에 전 IT사업본부 흑자 전환…성장세 탄력 받는다
- 국회, VDI 기반 재택근무시스템 구축한다
- 남호진 퓨리움 대표 “'퓨리움', K-방역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