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LOCA(로카) 패널' 비대면 발대식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카드가 최근 'LOCA(로카) 패널' 비대면 발대식을 개최했다.
12월까지 롯데카드 상품과 서비스를 체험한 후, 연 4회 진행하는 정기 간담회와 온라인 간담회, 설문조사를 통해 개선사항을 제안할 예정이다.
민병욱 롯데카드 금융소비자보호 총괄책임자는 "LOCA패널이 제안한 개선안과 아이디어를 적극 검토해 실제 업무에 적용할 계획"이라며 "금융소비자보호법 시행에 발맞춰 금융소외계층의 의견을 직접 청취해 금융소비자보호 사각지대를 줄일 방침"이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직접 상품과 서비스 등을 체험한 뒤 개선사항을 제안해 실제 경영에 반영하는 제도다. LOCA패널은 20~60대 롯데카드 회원 12명으로 구성했다. 고령자와 장애인 등 금융소외계층 패널도 함께 선발했다. 12월까지 롯데카드 상품과 서비스를 체험한 후, 연 4회 진행하는 정기 간담회와 온라인 간담회, 설문조사를 통해 개선사항을 제안할 예정이다.
민병욱 롯데카드 금융소비자보호 총괄책임자는 “LOCA패널이 제안한 개선안과 아이디어를 적극 검토해 실제 업무에 적용할 계획”이라며 “금융소비자보호법 시행에 발맞춰 금융소외계층의 의견을 직접 청취해 금융소비자보호 사각지대를 줄일 방침”이라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합] 추성훈 근육 파열 “팔 부상, 완전 파열”
- PD수첩, 10살 조카 물고문 사망 사건 전말
- 윤여정, 미국 배우조합상 여우조연상…한국 배우 최초 [공식]
- [전문] 함소원, 해명 요구하는 악플러에 “힘든 상황”
- [전문] 류필립·미나 부부, 층간소음 논란 사과 (공식입장)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