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해피해빗 친환경 캠페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흥국생명이 해피해빗 친환경 캠페인인 '행복한 습관, 행복한 4월'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오는 22일 지구의 날에도 흥국생명 본사 내 카페큐브에서 텀블러를 지참하는 고객에게 무료 음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박춘원 흥국생명 대표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차원에서 환경보호에 대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이번 친환경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친환경 서약 해시태그 올리면 경품
[헤럴드경제=정경수 기자] 흥국생명이 해피해빗 친환경 캠페인인 ‘행복한 습관, 행복한 4월’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일상 속 플라스틱 사용 줄이기 실천을 위한 민관 연합체인 ‘해빗 에코 얼라이언스’ 활동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흥국생명은 오는 22일까지 서울 본사 해머링맨 광장에 북극곰, 북극여우, 수마트라코끼리, 바다거북, 귀신고래 등 멸종 위기 동물의 조형물을 전시한다. 이 조형물은 친환경 자연석 원료인 미네랄 페이퍼로 제작됐다. 지구온난화와 생태계 교란으로 인해 멸종 위기에 놓인 동물에 대한 사회적인 인식을 고취하고 환경 보호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려는 취지다.
또 조형물이 전시된 기간 동안 해머링맨과 동물 조형물을 함께 촬영한 뒤, 친환경 서약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울러 이날에는 식목일을 기념해 친환경 묘목키트를 나눠주는 행사를 진행했다. 오는 22일 지구의 날에도 흥국생명 본사 내 카페큐브에서 텀블러를 지참하는 고객에게 무료 음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박춘원 흥국생명 대표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차원에서 환경보호에 대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이번 친환경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kwater@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영선 외로운 심정 잘 알아..장렬히 패배하라" 나경원의 훈수
- 류필립-미나 부부 “층간소음 논란 죄송하다” 사과
- 박수홍 5일 친형 고소…친형측 “93년생 여친이 갈등의 시작”
- “아이폰도 버거운데 중국폰까지” 전세계 호령 한국폰의 위기 [IT선빵!]
- 대출 원하는 여성을 술자리 불러낸 은행 지점장.."술마셔"
- [단독] 경찰 “세모녀 피의자 ‘피○○’ 아니다…무분별한 추측 자제”[촉!]
- 美 캘리포니아서 60대 아시아계 女, 산책 중 노숙자에 흉기찔려 숨져
- “늑장·비싼 배달비 너무 아깝다” 배달 대신 ‘포장의민족’ 급증!
- “초콜릿부터 롤러블까지” 영욕의 LG폰 ‘눈물의 퇴장’ [IT선빵!]
- 윤여정, 한국 최초 美배우조합상 여우조연상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