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구를 지켜줘

이영욱 2021. 4. 5. 14:42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휠라가 선보이는 BTS의 2021 SS '프로젝트 7 : 백투네이처 컬렉션'
자연에서 영감..지구·나무 모티브 아트워크 등 특징
휠라, 컬렉션 출시 맞춰 방탄소년단 새 광고도 공개
휠라가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프로젝트 7 백투네이처 컬렉션` 광고를 공개했다. [사진 제공 = 휠라]
지속가능성과 친환경이 화두로 떠오른 가운데 휠라가 방탄소년단(BTS)과 함께 '자연으로의 회귀'를 의미하는 특별한 스프링 패션을 선보였다.

휠라는 자연과 환경에서 영감을 얻은 2021 SS 시즌 '프로젝트 7 : 백투네이처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프로젝트 7 백투네이처 컬렉션은 최근 기후, 환경 등 외부요소 변화에 대응하기 좋은 이색 소재, 컬러, 디자인 등으로 구성된 프로젝트 라인이다. 기능성 소재와 디자인 트렌드 등을 반영한 의류, 슈즈, 액세서리 등으로 구성됐다.

휠라는 프로젝트 7 백투네이처 컬렉션 출시에 맞춰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의 새 광고를 공개한다. 새로운 컬렉션과 함께한 방탄소년단의 새 광고는 휠라 공식 SNS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번 컬렉션은 자연친화적 소재를 아이템 곳곳에 적용하고, 지구·나무 등 자연을 연상케 하는 아트워크와 화이트, 그린, 바이올렛, 블루 등 자연적 감성이 담긴 컬러로 포인트를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사용한 페트병을 수거해 만든 '쿨맥스 에코메이드', 쓰레기를 재활용한 리사이클 나일론 원사로 만든 '마이판리젠' 등 환경을 생각한 착한 재활용 소재 의류, 액세서리 등에 적용했다. 신발에도 환경을 생각한 착한 기법을 활용했다. 폐기물을 재활용해 만든 '리그마인드 러버'를 신발 중창, 신발 뒤꿈치 부분 탭에 반영했다.

이번 컬렉션은 의류, 액세서리, 슈즈 등 총 31종으로 구성됐다. 의류 대표 제품은 프로젝트 7 지구 포켓 티셔츠로 대표적인 자연 상징물인 지구를중심으로 7명의 남성이 둘러싼 모습을 아트워크로 구현했다. 휠라의 컬러플 이지 라이프슈즈인 RGB 슈즈도 컬렉션 콘셉트에 맞춰 변신했다.

프로젝트 7 백투네이처 컬렉션은 휠라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전국 휠라 매장, 휠라 공식 스마트스토어, G마켓, SSG 닷컴, ABC 마트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해당 컬렉션 7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휠라 프로젝트 7 방탄소년단 엽서'를 제공한다.

[이영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