웬디 "더블 타이틀 선정 이유? 다른 온도를 가지고 있다"

김나영 2021. 4. 5. 14: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웬디가 더블 타이틀 선정 이유를 밝혔다.

5일 오후 웬디의 첫 솔로 앨범 'Like Water' 발매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번 앨범 타이틀 곡 'Like Water'는 어쿠스틱 팝 발라드 곡이다.

또 다른 타이틀 곡 'When This Rain Stops'는 피아노 연주와 다이내믹한 보컬이 어우러진 슬로우 템포의 발라드 곡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웬디가 더블 타이틀 선정 이유를 밝혔다.

5일 오후 웬디의 첫 솔로 앨범 ‘Like Water’ 발매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레드벨벳 멤버 조이가 진행을 맡았다.

웬디는 “두 곡 모두 진정성 있게 전할 수 있는 메시지와 하고 싶은 메시지가 있었다”라고 소개했다.

웬디 사진=SM엔터테인먼트
이어 “‘When This Rain Stops’(웬 디스 레인 스톱스)는 힘든 시간을 보내는 분들이나 보낸 분들에게 위로와 공감을 줄 수 있는 곡이고, ‘Like Water’(라이크 워러)는 앞으로의 희망과 미래를 담은 이야기를 담아서 다른 온도를 가진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걸 중점으로 들으시면 좋을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앨범 타이틀 곡 ‘Like Water’는 어쿠스틱 팝 발라드 곡이다. 또 다른 타이틀 곡 ‘When This Rain Stops’는 피아노 연주와 다이내믹한 보컬이 어우러진 슬로우 템포의 발라드 곡이다. mkculture@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