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국내 카드사 최초 'CIO100 어워즈'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카드가 글로벌 IT 미디어·리서치 기관인 IDG(International Data Group)가 주관하는 'CIO(Chief Information Officer) 100 어워즈'에서 국내 카드사로서는 처음으로 수상했다.
'CIO 100 어워즈'는 IT 기술을 통해 높은 사업가치를 창출한 100개 글로벌 기업을 수상자로 선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카드가 글로벌 IT 미디어·리서치 기관인 IDG(International Data Group)가 주관하는 ‘CIO(Chief Information Officer) 100 어워즈’에서 국내 카드사로서는 처음으로 수상했다.
‘CIO 100 어워즈’는 IT 기술을 통해 높은 사업가치를 창출한 100개 글로벌 기업을 수상자로 선정한다.
삼성카드는 딥러닝 기반 AI로 고객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분석, 개별 고객의 상황과 필요 및 성향을 종합적으로 반영한 마케팅 기법을 선보여 심사위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삼성카드는 삼성SDS와 함께 지난 9월 구축한 ‘실시간 데이터 기반 AI 마케팅 체계’를 활용해 고객에게 ‘AI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AI 큐레이션은 실시간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별 필요와 상황에 가장 적합한 서비스나 혜택을 삼성카드 홈페이지, 앱, 챗봇 등을 통해 추천하는 서비스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실시간 데이터 기반 AI 마케팅을 통해 고객에게 맞춤형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자연 기자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출 원하는 여성을 술자리 불러낸 은행 지점장…“술마셔”
- 성폭력 무혐의 받았는데 학교는 징계..대법 "학칙 따른 징계 정당"
- 류필립-미나 부부 "층간소음 논란 죄송하다" 사과
- "박형준 찍었다" 사전 투표용지 공개..선관위 발칵
- 15kg 빠진 박수홍, 동치미쇼 진행..수척해진 모습
- 18세 엄마, 전국 돌며 파티할 때…20개월 딸은 굶어죽었다
- "삼성? 애플? 샤오미?"..사라지는 LG폰 빈자리는 누가
- “배달비 10원짜리 동전 테러!” 최고의 동전 갑질 등장
- 美 캘리포니아서 60대 아시아계 女, 산책 중 노숙자에 흉기찔려 숨져
- 함소원, 악플 공개하며 "무엇을 위해 이러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