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위도우', 오랜 기다림 끝 7월 개봉 확정..예고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으로 역대 최고 오프닝, 역대 외화 흥행 1위 등을 기록하며 흥행 역사를 다시 쓴 마블 스튜디오의 2021년 흥행 포문을 여는 최고의 기대작 '블랙 위도우'가 7월 개봉을 확정했다.
이와 함께 블랙 위도우의 모든 것을 담아낸 마지막 선택 예고편을 전격 공개해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어벤져스: 엔드게임'으로 역대 최고 오프닝, 역대 외화 흥행 1위 등을 기록하며 흥행 역사를 다시 쓴 마블 스튜디오의 2021년 흥행 포문을 여는 최고의 기대작 '블랙 위도우'가 7월 개봉을 확정했다. 이와 함께 블랙 위도우의 모든 것을 담아낸 마지막 선택 예고편을 전격 공개해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영화 '블랙 위도우'가 단 한 장면도 지나칠 수 없는 역대급 스토리와 압도적 액션신을 담아낸 마지막 선택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그녀의 세상, 그녀의 비밀, 그녀가 남긴 것"이라는 카피처럼 그동안 어벤져스의 대체불가 히어로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던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의 숨겨진 과거와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충격적인 선택을 할 수 밖에 없었던 스토리 등 블랙 위도우의 모든 것이 담긴다. "우린 출발점으로 돌아가야 돼", "우린 끝내야 할 일이 있어"라는 의미심장한 대사와 옛 동료들인 옐레나 벨로바(플로렌스 퓨), 멜리나 보스토코프(레이첼 와이즈), 레드 가디언(데이빗 하버) 등과 함께했던 블랙 위도우의 밝혀지지 않은 과거에 대한 이야기를 예고해 호기심을 자아낸다. 여기에 상대의 능력을 흡수하는 최강 빌런 태스크마스터를 비롯, 그의 과거와 연결된 거대한 음모에 맞서기 위해 옛 동료들과 함께 팀을 이뤄 마지막 전쟁을 준비하는 모습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또한 숨 막히는 카체이싱 장면부터 공중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전투신까지 압도적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는 리얼 액션이 펼쳐져 짜릿한 쾌감을 선사한다.
'블랙 위도우'는 어벤져스의 히어로 블랙 위도우가 자신의 과거와 연결된 거대한 음모를 막기 위해 어두웠던 과거의 진실을 마주하고, 목숨을 건 마지막 선택을 하게 되는 마블 스튜디오의 2021년 첫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블랙 위도우'는 '어벤져스' 군단에서 강력한 전투 능력과 명민한 전략을 함께 겸비한 히어로 블랙 위도우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부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사이의 알려지지 않은 블랙 위도우의 이야기가 예고되어 전 세계 관객들의 폭발적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블랙 위도우 역의 스칼렛 요한슨은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주연상, 여우조연상에 동시 노미네이트되며 최고의 연기력을 입증한 만큼, '블랙 위도우'의 모든 것을 폭발적으로 그려낼 그의 열연에 관심이 집중된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