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진이 형 '개막 첫날, 승리-팬심 두 마리 토끼 잡다' [인천스케치]

송정헌 2021. 4. 4. 19: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랜더스여 영원하라" 친절한 '용진이 형' SSG 정용진 구단주가 개막경기를 찾아 팬들과 소통했다.

올 시즌 새롭게 출범한 SSG 랜더스의 정용진 구단주는 4일 오후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SSG 랜더스와 롯데 자이언츠의 개막 경기를 직관했다.

경기 시작 1시간 40분 전쯤 경기장에 도착한 정용진 구단주는 구단 관계자, 그룹 임원들과 함께 경기장 곳곳을 둘러보며 SSG 랜더스의 성공적인 출범을 지켜봤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친절한 '용진이 형!' 팬들에게 일일이 사인해 주고 있는 정용진 구단주. 4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KBO리그 개막전 SSG 랜더스와 롯데 자이언츠의 경기가 열렸다. SSG 랜더스 정용진 구단주가 야구팬들에게 직접 사인을 해주고 있다.

[인천=스포츠조선 송정헌 기자] "랜더스여 영원하라" 친절한 '용진이 형' SSG 정용진 구단주가 개막경기를 찾아 팬들과 소통했다.

올 시즌 새롭게 출범한 SSG 랜더스의 정용진 구단주는 4일 오후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SSG 랜더스와 롯데 자이언츠의 개막 경기를 직관했다.

경기 시작 1시간 40분 전쯤 경기장에 도착한 정용진 구단주는 구단 관계자, 그룹 임원들과 함께 경기장 곳곳을 둘러보며 SSG 랜더스의 성공적인 출범을 지켜봤다.

경기를 앞두고 정 구단주는 구단 VIP들이 관람하는 스카이박스가 아닌 일반 테이블석에 앉아 경기를 관전했다.

정 구단주는 자신을 알아보고 다가온 야구팬들의 사인 요청에도 흔쾌히 응했다. 응원 깃발과 야구공을 들고 찾아온 팬들에게 일일이 사인을 해주며 열정적인 팬 서비스를 펼쳤다.

야구 사랑이 남다르기로 소문난 정용진 구단주는 야구단 인수 이후 SNS 등을 통해 직접적으로 야구단을 홍보하고 있다.

개막 첫날부터 적극적인 행보를 보인 '용진이 형!' 정용진 구단주는 친절한 팬 서비스와 팀 승리까지 지켜보며 첫 방문을 마쳤다. 인천=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

정용진 구단주에게 받은 사인볼을 보여주고 있는 야구팬.
팬들에게 일일이 사인해주고 있는 정용진 구단주.
팬들의 요청에 열정적인 사인.
팬들과 함께 경기를 지켜보고 있는 정용진 구단주.
선수들에게 박수를 보내고 있는 정용진 구단주.
'계속되는 사인 요청' 열정적으로 SSG 랜더스를 홍보하고 있는 정용진 구단주.
개막전에서 팀의 승리와 팬 서비스.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정용진 구단주.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박수홍 “친형이 가족들 얼마나 이용해 먹었냐면”…7년전 의미심장 발언
‘은보아♥’ 오지호 “결혼하면 바뀔 줄 알았다” 폭풍 오열
“김옥빈 칸에서 올누드, 마네킹 몸매보다 예뻐”
“질렀습니다!” 유승준, 애마 포르쉐 자랑…깜짝 놀랄 반전
이봉주, 난치병 원인 찾아 “척추 낭종 때문인 것으로 추측”
일본 '수제 금장 퍼터' 82% 할인, 99,000원 판매! 20개 한정
'로봇청소기' 38% 할인! '먼지' 제로! 물청소도 OK~
'레모나' 만든 제약회사에서 다량의 '침향'을 넣어 '건강환' 출시!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