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 젠지, T1에 2세트 승리! 매치 포인트

안수민 2021. 4. 4. 18:59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2021 스프링 PO 2R 2경기

▶젠지 e스포츠 2-0 T1

1세트 젠지 e스포츠 승 < 소환사의협곡 > T1

2세트 젠지 e스포츠 승 < 소환사의협곡 > T1

젠지 e스포츠가 매치 포인트에 도달했다.

젠지 e스포츠는 4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2021 스프링 플레이오프 2라운드 2경기 T1과의 2세트를 승리하면서 세트 스코어 2대0을 만들었다.

상단에서 '라스칼' 김광희의 사이온이 잡히면서 선취점을 내준 젠지는 9분경 협곡의 전령을 뺏는데 성공하면서 승부의 균형을 맞췄다. '커즈' 문우찬의 니달리가 상단에 있는 것을 확인하자 젠지는 하단에 인원을 집중시키면서 첫 드래곤을 가져갔다.

16분 T1은 포킹으로 젠지를 밀어낸 뒤 협곡의 전령을 처치하면서 젠지의 중앙 1차 포탑을 철거했다. 이어진 대규모 교전에서 T1은 젠지와 스킬을 주고받으며 1분간 강하게 대치했지만 단 1킬도 나오지 않았다.

21분 젠지는 중앙에서 사이온의 순간이동 합류로 좋은 전투 구도를 형성하면서 니달리와 제이스를 잡아냈고 중앙 1차 포탑을 파괴하면서 2,000 골드 가량 격차를 벌렸다. 28분 젠지는 중앙에서 니달리를 끊어낸 뒤 내셔 남작을 처치했고 이어진 대규모 교전에서 2킬을 쓸어 담으며 격차를 크게 벌렸다.

내셔 남작 버프를 두른 젠지는 T1의 본진으로 향해 하단 억제기를 파괴했고 막강한 대미지를 퍼부으며 3킬을 기록했다. 젠지는 그대로 밀고 들어가 넥서스까지 부수면서 매치 포인트에 도달했다.

안수민 기자 (tim.ansoomin@dailyesports.com)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