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바디' 전체 예매율 1위 등극, "통쾌한 액션 쾌감" 흥행강자 예고

2021. 4. 4. 17: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국내외 언론과 관객의 호평이 쏟아지고 있는 노필터 액션 영화 ‘노바디’가 4월 7일 개봉을 앞두고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흥행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북미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정상에 등극하고 개봉 첫 주말 박스오피스에서도 1위를 기록한 화제의 영화 ‘노바디’가 국내 개봉을 앞두고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노바디’는 비범한 과거를 숨긴 채 평범한 가장으로 착하게 살고 있던 ‘허치’가 일상에서 참고 억눌렀던 분노가 폭발하면서 벌어지는 노필터 액션 영화.

‘존 윅’ ‘데드풀 2’ 제작진이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화제를 모은 ‘노바디’는 할리우드 대표 액션 장인들이 뭉친 화끈한 액션 영화로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또한 풀타임 1인칭 액션 ‘하드코어 헨리’를 선보였던 일리야 나이슐러 감독이 특유의 세련된 연출을 통해 타격감 넘치는 액션과 리드미컬한 음악을 절묘하게 조화시키며 극의 완성도를 높여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히트작 [브레이킹 배드][베터 콜 사울]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였던 배우 밥 오덴커크가 ‘노바디’ 속 비범한 과거를 숨긴 채 평범한 가장으로 살고 있는 주인공 ‘허치’ 역을 맡아 몸 사리지 않는 열연을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감을 배가시켰다.

이에 북미 개봉과 동시에 당당히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던 <노바디>에 해외 유수 매체와 평단은 “한 마디로 요약하자면 X나 재밌다”(We live entertainment), “90분간의 액션 쾌감”(Bulletproof Action), “음악과 액션의 환상적 조화”(Black girl nerds),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 같은 영화”(FanboyNation.com), “할리우드의 새로운 액션킹은 밥 오덴커크다”(MovieWeb) 등 찬사를 보내며 아드레날린을 솟구치게 할 새로운 액션 영화의 탄생을 알렸다.

관객들 또한 “근래 개봉작 중 최고의 액션 영화입니다! ‘킹스맨’의 액션+‘베이비 드라이버’의 적절한 사운드트랙의 합작품! 꼭 보세요!”(@CGV 뚜찌빠***), “‘존 윅’보다 더 찐잼! 10점 만점에 100점!”(@CGV 웰치스마***), “지루할 틈 없이 전개되는 액션 스트레스 해소!”(@CGV hj*****012), “엄청 재밌어요! 액션과 코믹이 적절히 조화를 이룹니다!”(@CGV sy**erland) 등 열렬한 반응을 보였다. 이러한 관심을 입증하듯 개봉 3일 전,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흥행 청신호를 밝힌 ‘노바디’가 앞으로 펼칠 흥행 레이스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한 노필터 액션 영화 ‘노바디’는 오는 4월 7일 개봉한다.

[사진 = UPI]-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