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셋N 맞춤대출에 BNK경남은행 입점

2021. 4. 4. 17: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금융솔루션은 지난 30일 대출비교 앱 '핀셋N' 맞춤대출 서비스에 BNK경남은행을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핀셋N에서는 제1금융권과 제2금융권 등 총 30곳 금융사의 상품을 접할 수 있다.

한국금융솔루션 조영민 대표이사는 "BNK경남은행의 대표 신용대출 두 가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금융취약계층을 위한 상품까지 론칭하게 되어 보통사람의 대출선택권 향상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곳 금융사 비교대출 가능

[헤럴드경제=박자연 기자] 한국금융솔루션은 지난 30일 대출비교 앱 ‘핀셋N’ 맞춤대출 서비스에 BNK경남은행을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핀셋N에서는 제1금융권과 제2금융권 등 총 30곳 금융사의 상품을 접할 수 있다.

핀셋N 플랫폼 ‘대출비교 하기’를 통해 BNK모바일신용대출과 BNK모바일신용대출 플러스 상품 이용이 가능하다. 4일 기준 각각 최대 2억5000만원, 최대 3000만원 한도까지 신용대출을 받을 수 있다.

특히 BNK모바일신용대출 플러스의 경우 중·저신용자, 사회초년생 등을 위해 ‘연소득 1000만원 이상’으로 대출조건을 낮춘 중금리 상품이다. 그동안 은행 대출을 이용하기 어려웠던 금융취약계층을 위해 마련됐다.

회사 측은 두 상품 모두 중도상환수수료 면제는 물론 입금실적, 예금평잔, 제휴카드 이용액에 따라 0.2%포인트 금리 감면 혜택까지 받을 수 있어 추가적인 비용 부담 완화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한국금융솔루션 조영민 대표이사는 “BNK경남은행의 대표 신용대출 두 가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금융취약계층을 위한 상품까지 론칭하게 되어 보통사람의 대출선택권 향상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핀셋N은 제휴사 확대를 기념해 한 달간 ‘대출받고 밥N커피 받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는 핀셋N 대출비교하기로 대출 실행시 배달의민족 상품권 3만원권을 1인 1매, 500명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두 번째는 대출비교하기로 제1금융권 대출 실행시 선착순 100명에게 6개월간 스타벅스 모바일 음료 쿠폰 총 12매를 전달한다. 두 이벤트는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nature68@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