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V] '아형' 브레이브걸스, 광고 블루칩→다음 목표는 '서머 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원 역주행으로 데뷔 6년 차에 전성기를 맞은 브레이브걸스가 앞으로의 목표를 밝혔다.
지난 3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는 그룹 브레이브걸스가 출연했다.
브레이브걸스는 데뷔 1854일 만에 1위에 올랐다.
유정은 "음악 방송 1등도 하고, '아는 형님'에 출연하니까 이제 실감이 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아영 기자 = 음원 역주행으로 데뷔 6년 차에 전성기를 맞은 브레이브걸스가 앞으로의 목표를 밝혔다.
지난 3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는 그룹 브레이브걸스가 출연했다.
브레이브걸스는 데뷔 1854일 만에 1위에 올랐다. 이수근은 브레이브걸스가 1기 멤버가 아니라고 설명하며, 2기가 나올 때 부담이 없었는지 물었다. 유정은 "1기, 2기가 나뉘어있었던 건 아니다"라며 "총 7명이 재데뷔를 했다. 그다음 두 명이 나가고, 다섯 명이 '롤린'을 냈는데, 반응이 좀 없어서 힘들었다. 한 친구가 나간 뒤 끝까지 남은 네 명이 작년에 앨범을 더 냈다. 그것도 반응이 크게 없었다. 우리는 사실 포기 상태였다"고 말했다. 형님들은 '아는 형님' 역시 1기가 있었고 아무도 1기를 기억하지 못한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유나는 '롤린'이 역주행 하기 전, 팬들과 라이브 방송을 하며 솔직한 심정을 털어놨었다. 원하는 새 콘셉트를 묻자 "다음이 있을까?"라고 반문하고, 다른 직업을 생각하고 있다고 말하기도 했다. 이에 대해 유나는 "12월에 바리스타 자격증을 땄다. 뭘 해야 할지 고민하다가, 우울하니까 뭐라도 해야겠다 싶어서 카페를 생각했다"고 말했다. 은지는 지인들과 의류 브랜드를 준비하는 중이었다고 밝혔다. 이수근은 "그럼 그분들은 붕 떴겠다"고 분위기를 깨 웃음을 줬다. 민영은 "원래 한국무용을 전공해서 레슨을 하면서 지냈다"고 전했다.
강호동은 이제 인기를 실감하냐고 물었다. 유정은 "음악 방송 1등도 하고, '아는 형님'에 출연하니까 이제 실감이 난다"고 말했다. 민영은 "이렇게 '아는 형님'에 나온 것 자체가 우리한테는 정말 기쁘다. 예능도 많이 못 해봤고 불러주는 곳이 없었는데 예능에서도 불러주고, 광고도 찍을 것 같다"고 말했다. 최근 한 B 치킨과 광고 계약을 맺었고, '꼬북좌'라는 별명을 가진 유정이 비슷한 이름의 과자 광고 모델로 발탁되는 등 광고계 블루칩으로 급부상 중이다.
이수근은 다른 목표가 있냐고 물었다. 유나는 "우리가 서머 퀸 자리를 차지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여름 신곡 발매를 예고한 브레이브걸스의 '정주행'에 기대가 모인다.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개 산책 고발할 줄 알았다, 정면도 촬영"…尹 관저 찍은 유튜버, 풀 영상 공개
- 이정재 "한동훈, 동창이라 밥 먹은 것 뿐…확대 조심스러워" [N인터뷰]④
- '정해인 닮은꼴' 붕어빵 사장, 노점 신고 장사 접었다 반전…"백화점 입점"
- "거부하면 되는 거였네"…尹 체포 불발에 '박근혜 눈물' 밈 뜬다
- "집안일·아이 픽업·돌봄, 시급 1.5만원…친할머니 같은 분 구해요" 뭇매
- 김우리 "먼저 때려잡을 인간들은 빨갱이들" 의견 분분
- 배우 이정호 "췌장암 3기→간암…항암치료 지옥 같았다"
- '송지은♥' 박위, 유튜브 업로드 연기 "무겁고 참담한 시기"
- '돌싱' 이소라, 웨딩화보 공개 "경력자라 잘 찍는 듯?" [N샷]
- 안방 CCTV에 찍힌 아내와 절친 후배의 불륜…사내 게시판 폭로, 결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