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2021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어린이 그림대회 .. 4월20일까지 접수

강동완 기자 2021. 4. 3. 19: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창립 75주년을 맞은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2021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캠페인을 진행한다.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어린이 그림대회는 가족이 함께 맛있는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연중 이어질 예정이다.

샘표의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그림대회는 3세 이상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2021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어린이 그림대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샘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창립 75주년을 맞은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2021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캠페인을 진행한다.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어린이 그림대회는 가족이 함께 맛있는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연중 이어질 예정이다.

가족이 함께 하는 식사는 어른과 아이 모두에게 정서적 안정감 및 상호 유대감을 높여준다고 알려져 있지만, 온 가족이 다같이 식탁 앞에 모이는 시간은 계속 감소해왔다.

이에 샘표는 2013년부터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캠페인을 통해 가족이 함께 요리하고 즐기는 집밥의 소중한 가치를 알리고 있다. 올해 샘표는 창립 75주년을 맞이하여 요리가 고민거리가 아닌, 가족 모두에게 즐거운 놀이이자 추억을 만드는 시간이 되도록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갈 계획이다.

창립 75주년을 맞은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2021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캠페인을 진행한다. (샘표 제공)

‘2021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어린이 그림대회는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캠페인의 대표 프로그램이다. ‘가족이 함께 요리하고 즐기는 맛있는 추억’을 그린 아이들의 순수하고 행복한 그림과 그림일기 공모에 매년 3만~4만 명의 어린이들이 참가한다.

샘표의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그림대회는 3세 이상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8절지에 직접 그린 그림이나 그림일기를 사진으로 촬영해 ‘2021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공식 홈페이지에 접수하면 되며, 접수기간은 4월 20일 낮 12시까지다.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등 모두 100개의 작품을 선정해 총 약 1,200만원의 상금 및 상패를 시상하고, 맛있는 추억상 900명을 선정해 상장 및 샘표 마켓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3만 4천여명에게는 우리맛상을 시상해 상장과 함께 샘표 제품들로 구성된 우리맛세트를 증정한다.

대상작은 대한민국 1등 간장인 샘표 양조간장 501 라벨 디자인에 반영돼, 한정판 ‘맛있는 추억 간장’으로 출시, 전국에서 판매된다.

모든 작품은 대한민국 1등 키즈놀이앱 ‘놀이의발견’을 통해 전시되며, 자신의 작품을 샘표 양조간장 501 라벨로 만들어볼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될 계획이다. 최종우수작 100점은 키자니아 부산과 서울 상상나라에 전시된다. ‘2021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어린이 그림대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샘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샘표 관계자는 “아이들이 맛있는 추억을 주제로 그린 그림들을 보니 가족이 함께 요리하는 것만으로도 즐겁고 행복한 기억을 주는 것 같다”며 “올해도 가족이 함께 한 맛있는 추억을 많이 그림으로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가맹종합지원센터, 프랜차이즈 가맹분야 '애로와 분쟁' 해소 지원 출범
손쉬운 김밥창업 ‘여우애김밥’, 자동화부터 위탁운영시스템까지
배달의민족 관심도 선두 굳건…쿠팡이츠, 요기요 바짝 추격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1년 상반기 '부산, 수원, 대전, 서울' 각각 예정
SPC 배스킨라빈스, ‘위베어베어스 푹컵’ 주머니에 쏙~ 가벼운 휴대용 텀블러 ‘한정’ 출
[머니S 주요뉴스]
팔등신 미녀… 한소희, 초밀착 원피스 "어때?"
"우리가 몰랐던 볼륨몸매"… 유리, 이럴수가…
아이린, 늘씬한 몸매… "군살 1도 없네"
박수홍 조카?… "고작 아파트 한 채? 그거 가지고…"
다비치, 침대 위에 엎드린 채… "묘한 분위기"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