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 담원, 한화생명에 1세트 선취! 1-0

안수민 2021. 4. 3. 17:53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담원 기아 미드 라이너 '쇼메이커' 허수.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2021 스프링 PO 2R 1경기

▶담원 기아 1-0 한화생명e스포츠

1세트 담원 기아 승 < 소환사의협곡 > 한화생명e스포츠

담원 기아가 1세트를 선취했다.

담원 기아는 3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2021 스프링 플레이오프 2라운드 1경기 한화생명e스포츠와의 1세트를 승리하면서 세트 스코어 1대0을 만들었다.

담원은 경기 초반 하단에서 '요한' 김요한의 올라프에 라인 개입으로 '베릴' 조건희의 렐을 잃으면서 불리하게 시작했다. 협곡의 전령을 가져가기는 했지만 드래곤 2스택을 한화생명에게 내준 담원은 중단에서 '쵸비' 정지훈의 빅토르를 견제하면서 조금씩 성장했다.

3번째 드래곤이 나오자 담원과 한화생명은 드래곤 둥지 앞에서 유리한 위치를 선점하기 위해 대치했다. '뷔스타' 오효성의 렐이 과감하게 들어오면서 교전이 열리자 담원은 점멸을 활용하면서 유연하게 빠져나왔고 '쇼메이커' 허수의 빅토르와 '고스트' 장용준의 징크스가 대미지를 퍼부으며 교전 완승을 거뒀다.

27분 내셔 남작 버스트를 시도하는 한화생명을 확인한 담원은 '칸' 김동하의 나르가 한화생명의 하단 2차 포탑을 파괴한 뒤 순간이동으로 빠르게 전장에 합류했고 징크스가 올라프를 궁극기로 끊어내면서 내셔 남작 버프를 획득했다.

담원은 드래곤 둥지 앞 대규모 교전에서 에이스를 띄우며 승기를 잡았고 그대로 한화생명의 본진으로 향해 넥서스를 파괴하면서 1세트를 승리했다.

안수민 기자 (tim.ansoomin@dailyesports.com)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