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키캔들, 메종베르제 플래그쉽스토어 오픈

강동완 기자 2021. 4. 3. 12: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랑스 122년 전통 프리미엄 브랜드 '메종베르제(Maison Berger)'의 직영 플래그쉽스토어를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오픈했다.

양키캔들 한국공식수입원 (주)아로마글로바(대표이사 임미숙)가 '메종베르제(Maison Berger)' 플래그쉽스토어 1호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메종베르제 코엑스 직영점은 프래그런스 램프 방향제를 비롯, 아로마 컬렉션, 롤리타렘피카, 차량용 등 200여종의 다양한 상품을 전시, 판매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랑스 122년 전통 프리미엄 브랜드 ‘메종베르제(Maison Berger)'의 직영 플래그쉽스토어를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오픈했다.

양키캔들 한국공식수입원 (주)아로마글로바(대표이사 임미숙)가 ‘메종베르제(Maison Berger)’ 플래그쉽스토어 1호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메종베르제’는 1898년 프랑스에서 설립된 브랜드로, 방향기능 뿐만 아니라 공기정화 기능까지 갖춰 전세계 76개국 7,00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다.

양키캔들 (주)아로마글로바 제공

특히, 대표 상품인 ‘프래그런스 램프 방향제’는 향기와 함께 공기를 살균, 정화하여 공기중의 곰팡이와 박테리아를 감소시킨다. 더불어 향취는 넓은 공간에서도 빠르게 퍼지고 은은하게 일정시간 지속되며 아름다운 디자인과 탈취 기능까지 겸비해 실용성이 높다.

이번에 오픈한 메종베르제 코엑스 직영점은 프래그런스 램프 방향제를 비롯, 아로마 컬렉션, 롤리타렘피카, 차량용 등 200여종의 다양한 상품을 전시, 판매할 예정이다.

매장내에는 50여종의 향종을 시향할 수 있는 프래그런스바(Bar)를 별도로 마련하여 프랑스 최고의 조향사에 의해 제조된 깊이 있는 향을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꾸며졌으며, 유명 디자이너와 협업하여 제작한 램프 상품을 전시해 볼거리와 즐길거리, 상징성을 담아내는데 주력했다.

특히, 메종베르제의 대표 상품인 램프, 디퓨저의 아트워크를 형상화한 토템 문양을 매장 곳곳에 녹여 브랜드의 자부심과 감성, 철학을 직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했고, 화이트 컬러를 중심으로 브랜드 색상인 다크블루 컬러에 포인트를 주어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했다.

(주)아로마글로바 김진승 상무는 “메종베르제는 이미 전 세계에서 인정한 공기 정화제이자 방향제로 새로운 향기문화를 선보이게 될 것으로 생각된다”면서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직영 1호 매장을 통해 고객들이 메종베르제만의 디자인과 향, 우수한 기술력을 경험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양키캔들과 관련된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관련기사]
배달의민족 관심도 선두 굳건…쿠팡이츠, 요기요 바짝 추격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1년 상반기 '부산, 수원, 대전, 서울' 각각 예정
맥도날드, 고객 중심적인 ‘Our New Way’ 맥런치 재출시, 좋은 가성비로 승부해
푸라닭치킨, 3월2주차 · 3주차 '까치산역점' 外 4개 신규매장 오픈
멕시카나치킨, 강다니엘이 바리스타로 변신한 사연? CF 촬영장 비하인드 스토리
[머니S 주요뉴스]
팔등신 미녀… 한소희, 초밀착 원피스 "어때?"
"우리가 몰랐던 볼륨몸매"… 유리, 이럴수가…
아이린, 늘씬한 몸매… "군살 1도 없네"
박수홍 조카?… "고작 아파트 한 채? 그거 가지고…"
다비치, 침대 위에 엎드린 채… "묘한 분위기"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