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업계, 봄나들이 캠핑족 취향 저격

김동현 2021. 4. 3. 07: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계속되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타인과의 접촉은 최소화하면서도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캠핑에 대한 관심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

캠핑 등 야외에서도 근사하게 즐길 수 있는 고급 양고기 요리다.

취식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가정간편식(HMR) 제품인 안주야는 소포장으로 뒷처리가 깔끔하고 1~2인이 즐기기 딱 좋은 양으로 캠핑에서도 번거로움 없이 간단하게 고퀄리티 안주를 즐길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따듯한 봄날씨에 소규모로 자연 속 힐링 찾는 '캠핑' 인기
본격적인 아웃도어 시즌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중


[서울=뉴시스] 김동현 기자 = 계속되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타인과의 접촉은 최소화하면서도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캠핑에 대한 관심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

따뜻한 봄날씨가 성큼 다가온 만큼 캠핑장을 찾는 소비자들은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식음료업계에서도 캠린이(캠핑 초보, 캠핑+어린이)도 캠핑 고수처럼 알찬 캠핑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캠핑의 꽃은 야외에서 즐기는 바비큐

호주축산공사는 호주청정램 대표 부위를 활용한 레시피를 선보였다. 호주산 양고기는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캠핑 단골 메뉴로 등장하고 여러 유튜버들의 먹방 소재로 활용되면서 캠핑하면 떠오르는 대표 바베큐 요리로 자리잡았다.

최근에는 양고기를 보다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밀키트 제품이나 향신료, 소스까지 다양하게 출시되면서 소비자들의 양고기 수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호주청정램은 호주 천혜의 대자연에서 엄격한 품질관리 속에 생산된 건강하고 깨끗한 생후 1년 미만의 양고기다. 양질의 단백질을 비롯한 다양한 영양소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으며 양고기 특유의 냄새가 적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되는 '호주청정램 프렌치랙 구이' 레시피는 먹기 좋게 손질된 최고급 부위인 호주청정램 프랜치랙을 활용해 프라이팬에 다양한 야채와 곁들여 굽는 방식이다. 캠핑 등 야외에서도 근사하게 즐길 수 있는 고급 양고기 요리다.

◇캠핑에서도 놓칠 수 없는 유혹, 야식

대상 청정원은 오는 5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을 통해 '안주야(夜)X야식이야(夜) 구매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안주야 제품을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추가 할인이 가능한 장바구니 10% 쿠폰과 추가 적립금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상 청정원은 최근 기존 상온 안주야를 실온보관 가능하며 조리 없이 바로 먹을 수 있는 바로eat 안주야로 리뉴얼했다.

취식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가정간편식(HMR) 제품인 안주야는 소포장으로 뒷처리가 깔끔하고 1~2인이 즐기기 딱 좋은 양으로 캠핑에서도 번거로움 없이 간단하게 고퀄리티 안주를 즐길 수 있다.

◇톡톡 터지는 달콤한 와인 한 캔

브랜드 특유의 트렌디한 감성으로 젊은 소비자층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캔와인 브랜드 베이브는 알코올 도수 12도의 스파클링 와인으로 레드, 로제, 화이트 3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휴대성과 세련미를 강조한 캔 패키지로 돼 있어 편하게 마실 수 있기 때문에 캠핑에서 다양한 맛으로 가볍게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베이브는 현재 와인앤모어, 이마트, 트레이더스, CU 등에서 판매 중이다. 베이브 스파클링 캔와인과 함께 캠핑 무드를 완성해줄 쿨러백, 파우치세트 등의 굿즈도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oj1001@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