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BMW 바바리안 모터스와 스폰서십 체결

김호진 기자 2021. 4. 2. 23: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SG 랜더스의 첫 불펜카로 플러그인하이브리드를 탄다.

SSG는 2일 BMW 공식 딜러로 인천에 연고를 둔 BMW 바바리안 모터스와 2021시즌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하고 신규 구단 불펜카를 첫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SSG 랜더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SSG 랜더스의 첫 불펜카로 플러그인하이브리드를 탄다.

SSG는 2일 BMW 공식 딜러로 인천에 연고를 둔 BMW 바바리안 모터스와 2021시즌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하고 신규 구단 불펜카를 첫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불펜카는 불펜투수들의 안정적인 등판을 돕기 위해 바바리안 모터스가 SSG에 제공했으며, 야구공을 모티브로 한 흰색과 구단을 상징하는 붉은 색 바탕에 BMW 로고와 SSG 엠블럼 등이 조화롭게 디자인된 'BMW 530e PHEV'(플러그인하이브리드) 친환경 차량이다.

SSG 투수 김태훈은 "구단 로고도 바뀌고 유니폼도 바뀌다 보니 불펜에서 같이 지내게 될 불펜카도 궁금했었는데, 오늘 직접 보니까 멋있게 잘 나온 것 같다. 이 불펜카를 타고 나와 마운드에서 안정적인 피칭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SSG는 어려운 시기에 인천 야구의 새로운 시작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해준 바바리안 모터스에 감사하며, 바바리안 모터스와 함께 BMW 신차 전시, 시승행사, 팬 참여 이벤트 등 공동 마케팅을 통해 팬들에게 다양한 재미와 혜택을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스폰서십 계약을 통해 바바리안 모터스는 작년에 이어 올 시즌에도 SSG의 홈구장인 인천SSG랜더스필드 본부석 및 덕아웃 등 주요 위치에 광고를 게재하고 팬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sports@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