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백현, 5월6일 입소.."다른 형태로라도 계속 함께"

이재훈 2021. 4. 2. 21: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엑소' 백현의 입소일이 확정됐다.

백현은 2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팬 커뮤니티 리슨에 "오늘 5월6일로 입영통지서를 받았다"고 밝혔다.

백현은 훈련소에서 3주간 기초군사훈련을 받고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를 할 예정이다.

백현은 SM의 프로젝트 그룹 '슈퍼엠' 리더로도 활약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엑소 백현. 2021.03.30.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그룹 '엑소' 백현의 입소일이 확정됐다.

백현은 2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팬 커뮤니티 리슨에 "오늘 5월6일로 입영통지서를 받았다"고 밝혔다.

"우리가 영영 떨어지는 건 아니지만 입대하는 날까지 우리가 잠시 떨어져 있을 동안 하염없이 기다리고 그리워하고 슬퍼하기보다 다른 형태로라도 계속 함께하고 있다라고 느낄 수 있게 해주려고 여러가지 방법으로 나와 시간을 함께 보내게 해주고 싶어!"라고 전했다.

그래서 "내가 더 노력해서 여러가지를 준비할게! 기다림이 얼마나 힘든 것인 줄 알기 때문에 기다려 달라는 말보단 내가 너를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어! 사랑하고 좋아해!"라고 덧붙였다.

백현은 훈련소에서 3주간 기초군사훈련을 받고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를 할 예정이다. 시간 및 장소는 비공개이며, 별도의 행사도 진행하지 않는다.

엑소는 지난 2012년 데뷔해 '으르렁' '콜 미 베이비' 등의 히트곡을 냈다. 현재 멤버들의 순차적인 군 복무로 유닛 또는 개인으로 활약 중이다. 시우민, 디오는 전역을 했고 수호, 첸, 찬열은 군 복무 중이다.

백현은 SM의 프로젝트 그룹 '슈퍼엠' 리더로도 활약했다. 지난해 2번째 미니앨범 '딜라이트'(Delight)를 통해 솔로 아이돌로는 이례적으로, '밀리언 셀러'에 등극했다. 최근 발매한 미니 3집 '밤비' 역시 100만장을 넘길 것으로 보인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