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시대 주목받는 '건강한 물'..바이온텍 알칼리이온수기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2021. 4. 1. 16: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로나19로 경제 상황은 좋지 않았지만, 국내 가계 흑자율은 증가했다.

이러한 흐름에 따라 ㈜바이온텍의 '알칼리이온수기'가 주목을 받고 있다.

'바이온텍 이온수기'는 알칼리이온수 외에도 산성이온수와 정수로도 출수가 가능하다.

한편 ㈜바이온텍은 2회 연속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생활가전(알칼리이온수기) 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 경제 상황은 좋지 않았지만, 국내 가계 흑자율은 증가했다. 미래 가계 생활에 대한 불안감으로 소비를 최소화하며 절약했기 때문인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은 그 어느 때보다 뜨겁다.

사진제공=바이온텍


통계청의 가계동향 조사 결과에 따르면 지난해 전국가구(2인 이상)의 흑자율은 1~4분기 모두 30%를 웃도는 반면, 언제 끝이 날지 모르는 코로나19 여파로 건강관리와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건강기능식품 시장은 5조원대 진입을 눈앞에 두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 따라 ㈜바이온텍의 ‘알칼리이온수기’가 주목을 받고 있다. 해당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허가한 2등급 의료기기로 먹는 물을 전기분해 하여 양질의 알칼리이온수를 생성한다.

㈜바이온텍의 알칼리이온수는 마그네슘, 칼륨, 나트륨 등의 미네랄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돼 4대 위장증상(소화불량·만성 설사·위산과다·위장 내 이상발효)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일반 정수기 및 생수보다 입자 크기가 작아 흡수가 빠르며 목 넘김이 편한 것이 특징이다.

‘바이온텍 이온수기’는 알칼리이온수 외에도 산성이온수와 정수로도 출수가 가능하다. 산성이온수의 경우, 살균 및 세척에 도움을 줄 수 있어 면역력에 민감한 사람들이 음용·조리·세척 시 활용도가 높다. 또한 pH 10까지 농도를 원터치로 조절할 수 있어 생활 속 편의를 더해준다.
한편 ㈜바이온텍은 2회 연속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생활가전(알칼리이온수기) 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미주, 유럽, 아시아 등 40여 개국에 제품을 수출할 뿐만 아니라 해외 30여 개 브랜드로도 수출을 진행하고 있다. 제품에 대한 상세 정보는 ㈜바이온텍 홈페이지와 공식몰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식·코인으로 1년 만에 20억…'퇴사 꿈' 이룬 20대 투자 비결엘베 없는 5층 집에 택배기사가 보낸 문자"나 회장 숨겨진 아들인데…" 여성들과 성관계 후 영상 찍어 협박"박수홍 조카 SNS 사진…고급 호텔서 호캉스+명품 향수"암컷개 묶어두고 교배, 곳곳에 동물 사체…처참한 '개지옥'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komoonsoon@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