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스택, 글로벌 누적 10억 다운로드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루스택(대표 로젠 샤르마)의 '블루스택'이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10억건을 돌파했다.
블루스택은 PC 환경에서 모바일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즐기는 앱 플레이어이다.
조현선 블루스택 한국 대표는 "전 세계 모바일 게임 이용자 분들의 뜨거운 성원 속에 블루스택이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10억 건을 넘어섰다"며 "정식 출시를 준비 중인 블루스택5를 비롯해 앞으로도 이용자분들의 편리한 모바일 게임 생활을 지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루스택(대표 로젠 샤르마)의 '블루스택'이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10억건을 돌파했다.
블루스택은 PC 환경에서 모바일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즐기는 앱 플레이어이다. 200여만개 모바일 게임을 지원한다. CS, 커뮤니티를 지원한다.
블루스택은 현재 블루스택5 정식 출시를 준비 중이다. 기존보다 40% 빠른 설치시간과 RAM 사용량이 개선된다.
조현선 블루스택 한국 대표는 “전 세계 모바일 게임 이용자 분들의 뜨거운 성원 속에 블루스택이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10억 건을 넘어섰다”며 “정식 출시를 준비 중인 블루스택5를 비롯해 앞으로도 이용자분들의 편리한 모바일 게임 생활을 지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현수기자 hsool@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모펀드사도 데이터센터 직접 구축·운영사업 뛰어든다
- '취임식' 대신 '타운홀 미팅' 택한 최태원..."ESG 구체적 방법론이 절실"
- 삼성, 글로벌 판매 프리미엄 TV에 '디지털 집사' 기능 탑재
- 리드스피커코리아, 커스텀보이스 시장 개척에 나서
- 와우소프트, 차세대 출력물 추적관리시스템 'PAPER-X' 본격 공급
- SW교육 강사·중소SW교육 학원, 껌Easy로 교육할 기회 확대
- "윤곽 드러나는 아이폰13 프로…이렇게 나온다"
- "신용등급 하락해도 대출에 불이익 최소화"...중소기업 금융지원센터 현판식
- SK텔레콤, 강원지역 LTE·5G 기지국 장비, 노키아서 에릭슨으로 교체
- 세계 선두 韓 가전, 글로벌 지배력 '쑥쑥'..코로나 장벽 넘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