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버벌진트, 4월 6일 '변곡점' 발매..6년만 정규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힙합 가수 버벌진트가 6년 만 정규 앨범으로 돌아온다.
29일 소속사 아더사이드에 따르면 버벌진트가 오는 4월 6일 오후 6시 일곱 번째 정규 앨범 '변곡점'을 발매한다.
버벌진트의 정규 앨범 발매는 2015년 공개된 '고 하드 팔 : 양가치' 이후 약 6년여 만이다.
이미지에는 지금까지 발매한 여섯 장의 정규 앨범을 지나치는 버벌진트가 담겨 있어 호기심을 자극, 과연 이번 앨범을 통해 그가 어떤 이야기를 전달할지 관심이 쏠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힙합 가수 버벌진트가 6년 만 정규 앨범으로 돌아온다.
29일 소속사 아더사이드에 따르면 버벌진트가 오는 4월 6일 오후 6시 일곱 번째 정규 앨범 '변곡점'을 발매한다.
버벌진트의 정규 앨범 발매는 2015년 공개된 '고 하드 팔 : 양가치' 이후 약 6년여 만이다.
아더사이드는 이 소식과 함께 일곱 번째 정규 앨범의 이미지컷을 공개했다. 이미지에는 지금까지 발매한 여섯 장의 정규 앨범을 지나치는 버벌진트가 담겨 있어 호기심을 자극, 과연 이번 앨범을 통해 그가 어떤 이야기를 전달할지 관심이 쏠린다.
타이틀곡 '공인'은 범대중적으로 쓰이는 '공인'이란 단어에 관한 통찰을 담은 곡이다. 버벌진트는 일상생활 속 자신을 바라보는 각양각색 시선들을 특유의 철학적인 가사로 표현해낸다. 여기에 스윙스가 피쳐링에 참여해 '공인'으로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에 힘을 보탠다.
'공인'의 뮤직비디오는 '좋아보여' '충분히 예뻐' '굿모닝' '시작이 좋아' '이게 사랑이 아니면' '비범벅' 등 버벌진트의 대표곡 뮤직비디오를 탄생시켜왔던 MJJ 문승재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그동안 버벌진트와의 작업에서 대중성과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주목을 받았던 그는 그는 이번 '공인'을 통해서는 한층 더 세련되고 감각적인 영상미를 선보여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소속사는 "이번 앨범은 버벌진트가 전곡 작사, 작곡, 편곡에 집요하리만치 집중해 그만의 다채롭고 고유한 음악성이 고스란히 담겼다. 일곱 번째 정규 앨범 발매가 결정되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던 만큼 버벌진트는 정말 심혈을 기울여 작업했다"며 덧붙였다
'변곡점' 피지컬 음반은 소량 한정으로 제작된다. 이번 앨범 발매를 기념할 굿즈와 함께 판매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된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옥빈 칸에서 올누드, 마네킹 몸매보다 예뻐"
- 이봉주, 난치병 원인 찾아 "척추 낭종 때문인 것으로 추측"
- 박명수 초호화 집.."화로 부 축적, 샹들리에 있어"
- 퀸와사비 "너무 커서 항상 노브라"..황제성-양세찬 KO
- "1억 7천"..유재석의 애마 '포르쉐 파나메라'는 얼마?
- "기댈수 없는 남편" "아내 말 안통해"…이지혜♥문재완 불화 고백 '잉꼬…
- 연쇄살인마 고현정, 男만 5명 죽였다..기괴한 웃음소리 소름 (사마귀)
- 노사연♥이무송 아들, 가수 나영과 결혼 할 듯..“며느리로 딱!” (미스…
- ‘54세’ 심현섭 “♥11세 연하와 이미 결혼식 마쳐”..굳건한 애정전선…
- 얼굴 멍든 박나래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합법적으로"..시술 고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