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몰리스, '소노 펫 호텔' 여행 패키지 특가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마트가 운영하는 반려동물용품 전문매장 몰리스는 내달 1일부터 몰리스 오프라인 전문점 30개점과 SSG닷컴을 통해 '소노호텔앤리조트'의 '소노 펫 호텔' 여행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소노호텔앤리조트는 홍천 비발디파크에 157개 객실, 소노캄 고양에 24개 객실 규모로 국내 최대의 반려 동물 동반 숙박이 가능한 펫 호텔을 운영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이종희 기자 = 이마트가 운영하는 반려동물용품 전문매장 몰리스는 내달 1일부터 몰리스 오프라인 전문점 30개점과 SSG닷컴을 통해 '소노호텔앤리조트'의 '소노 펫 호텔' 여행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판매 기간은 4월1일부터 6월30일까지다. 이용 기간은 4월1일부터 7월22일까지다.
소노호텔앤리조트는 홍천 비발디파크에 157개 객실, 소노캄 고양에 24개 객실 규모로 국내 최대의 반려 동물 동반 숙박이 가능한 펫 호텔을 운영하고 있다. 또 다양한 펫 전용 레저 시설과 레스토랑도 갖춰 반려인들에게 인기다.
'몰리스X소노펫 여행 패키지'를 구입하면, 홍천 비발디파크 펫 패밀리 객실은 1박당 21만6000원부터, 소노캄 고양 펫 패밀리 객실은 27만5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단, 금요일과 토요일은 추가 금액이 발생한다.
반려동물들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플레이그라운드' 무제한 사용권과 반려동물을 위한 펫 카페 'Thinking Dog'의 페어링 메뉴권, 웰컴키트 1세트와 몰리스의 대표 간식 상품과 장난감을 담은 4만원 상당의 어매니티, 몰리스 상품 금액 할인권이 함께 제공되어 반려동물과 함께 더욱 풍성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이마트가 펫호텔과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이유는 반려인 1500만 시대를 맞아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김성근 몰리스 상품 개발 파트장은 "반려동물이 출입 할 수 있는 숙박 시설이 많지 않아 휴가 시즌마다 고민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펫 전문 호텔과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2papers@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양락·팽현숙 카페, 알고 보니 '불륜 성지'였다
- 구독자 100만명 '충주맨' 김선태 돌연 사직…9년 공직 마감
- "그런 사람 아니다" 류승룡, 악플 속 초2 아들 댓글에 오열
- 황보라, 교통사고 연출 공구 영상에 '뭇매'…음주운전 전력까지 소환
- "루틴으로 뺐다"던 홍현희, 결국 본인 다이어트약 홍보였나
- 송혜교, 진짜 조금 먹네…식단 공개
- 김지민, 샌프란서 남친과 달달 데이트 포착
- '43억 횡령' 황정음, 이번엔 '흙바닥 장난감 나눔' 논란
- '금융인♥' 손연재 "2살 아들 유치원 안 보내" 왜?
- 이승기, 두 아이 부모 된다…이다인 임신 5개월 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