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뭐래도' 오늘(26일) 종영..해피엔딩 완성?[MK프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누가 뭐래도'가 오늘(26일) 종영한다.
KBS1 저녁 일일드라마 '누가 뭐래도'(극본 고봉황, 연출 성준해)는 365일 아름다운 꽃들로 가득한 꽃집을 중심으로 부모의 이혼과 재혼을 겪은 자녀들이 세상의 편견과 맞서 싸우며 일과 사랑 앞에 닥친 난관을 치열하게 이겨내면서 성장해가는 이야기를 담는다.
시청률 20%를 기록하며 사랑받은 '누가 뭐래도'가 해피엔딩을 완성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누가 뭐래도' 마지막회는 26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누가 뭐래도’가 오늘(26일) 종영한다.
KBS1 저녁 일일드라마 ‘누가 뭐래도’(극본 고봉황, 연출 성준해)는 365일 아름다운 꽃들로 가득한 꽃집을 중심으로 부모의 이혼과 재혼을 겪은 자녀들이 세상의 편견과 맞서 싸우며 일과 사랑 앞에 닥친 난관을 치열하게 이겨내면서 성장해가는 이야기를 담는다.
앞서 신중한(김유석 분)이 김보라(나혜미 분)와 강대로(최웅 분)의 결혼을 허락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신아리(정민아 분)와 나준수(정헌 분)도 다시 만나게 됐다.
반면 한재수(박철민 분)는 잠든 정벼리(김하연 분)에게 편지를 남긴 채 돌아섰다. 이때 정벼리가 잠에서 깨 한재수를 불러 눈길을 끌었다.
마지막회 예고에 따르면 김보라와 강대로, 신아리와 나준수는 합동결혼식을 올린다. 한재수(박철민 분)는 결혼식에 오겠다고 약속하고 집을 떠난다. 가족들은 결혼식 당일 나타나지 않는 한재수를 기다린다.
시청률 20%를 기록하며 사랑받은 ‘누가 뭐래도’가 해피엔딩을 완성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누가 뭐래도’ 마지막회는 26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누가 뭐래도’ 후속으로는 ‘속아도 꿈결’이 전파를 탄다.
skyb1842@mk.co.kr
사진제공|KB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박나래, 성희롱 논란 사과…`헤이나래` 폐지(종합)
- 오마이걸 승희 측 "탱크, 모욕·협박죄로 고소…선처無" [공식]
- 황교익, ‘조선구마사’ 논란에 “국뽕들 난리...판타지에 뭔 역사 타령”
- 김은숙 작가 크리에이터 참여 `당운쓰` 오늘(26일) 공개 [MK프리뷰]
- `싱크로닉` 알약 하나로 7분 동안 시간여행을 한다?[MK무비]
- [포토] 성한빈, 뭔가 깜찍 - 스타투데이
- [포토] 아이키, 여유로운 미소 - 스타투데이
- 효진초이 ‘걸크러쉬 뿜뿜’ [MK포토] - MK스포츠
- 리정 ‘강렬한 센터 포스’ [MK포토] - MK스포츠
- 성한빈 “‘월드 오브 스우파’ 단독 MC 영광, 올라운더로 성장할 것”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