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GS홈쇼핑, 'GS프라임위크' 통합 마케팅 전개

이민주 2021. 3. 23. 15: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리테일과 GS홈쇼핑(샵)이 합병을 앞두고 공동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GS샵에서 GS프라임위크 대상 상품을 구매할 경우, 적립금 10%를 증정한다.

김은정 GS샵 영업전략사업부 상무는 "지난달 첫 발을 뗀 GS프라임위크가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3월에는 더욱 많은 상품을 선보이고 프로모션 또한 강화했다"며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높이고 만족감을 더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통합법인 합병을 앞둔 GS리테일과 GS홈쇼핑이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공동 마케팅 GS프라임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선화 기자

24~30일 공동 상품 기획·판매…"쇼핑 편의 제공할 것"

[더팩트|이민주 기자] GS리테일과 GS홈쇼핑(샵)이 합병을 앞두고 공동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23일 GS리테일은 24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간 'GS프라임워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들은 매달 마지막 주 공동으로 GS프라임위크를 진행해왔다.

이번 기획 상품은 제철과일 오렌지로 선정했다. 먼저 GS홈쇼핑은 TV홈쇼핑 및 데이터홈쇼핑, 모바일 라이브를 통해 '썬키스트 오렌지'(3만9900원)를 특별 판매한다.

GS리테일은 편의점 GS25를 통해 '썬키스트 속빨간 오렌지' 낱개(1500원)를 1+1 행사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GS더프레시(슈퍼마켓), GS프레시몰(온라인 장보기 플랫폼)에서도 각각 오프라인과 온라인 기획전을 통해 오렌지를 할인가격에 판매한다.

오렌지 외에도 프라임위크를 맞아 각 채널에 맞는 상품들을 준비했다. GS샵에서는 여성들의 워너비 쇼핑 아이템인 다이슨 에어랩을 비롯 에버콜라겐, AHC 등 인기 상품들을 선 보이고, 각각 경품행사를 연다.

GS샵과 GS리테일 모든 유통채널에서 구매하는 고객은 실속 있는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GS샵에서 GS프라임위크 대상 상품을 구매할 경우, 적립금 10%를 증정한다. 또한 GS25 모바일 상품권(2000원권)을 지급해 크로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GS리테일 구매고객 역시 일정금액 이상 구매할 경우, GS샵 모바일 상품권 1만 원권을 받을 수 있다. 고객들은 GS샵과 GS리테일 온·오프라인 채널을 두루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김은정 GS샵 영업전략사업부 상무는 "지난달 첫 발을 뗀 GS프라임위크가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3월에는 더욱 많은 상품을 선보이고 프로모션 또한 강화했다"며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높이고 만족감을 더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minju@tf.co.kr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