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계약' 려욱·이진혁·산다라박, 현장 사진 공개

신소원 2021. 3. 22. 16:52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기돌'들의 열연
K팝 아이돌 총출동
인터랙티브 공연

[텐아시아=신소원 기자]

'온에어-비밀계약' / 사진 = 신스웨이브 제공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개막한 라이브 시트콤 '온에어-비밀계약'에 대한 극찬이 쏟아지고 있다.

극장형 라이브 시트콤 '온에어-비밀계약'이 최근 첫 공연을 선보인 후 많은 글로벌 팬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어, 향후 전개에 대한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현장 관객들과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온에어-비밀계약'을 시청한 네티즌들은 "스토리와 구성 모두 재밌어서 웃느라 시간가는 줄 몰랐다", "배우들이 연기를 너무 잘해서 나도 모르게 빠져서 관람했다", "다음회도 기대된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이처럼 팬들의 폭발적 호응과 극찬 속에 진행되고 있는 '온에어-비밀계약'은 앞으로 매회 다른 에피소드를 통해 새로운 스토리를 전개하고, 깜짝 게스트 출연 등으로 흥미를 극대화시킬 예정이다.

한편 기존 뮤지컬의 틀을 깨고 라이브 시트콤으로 재탄생한 '온에어-비밀계약'은 까칠하고 거만한 톱 아이돌 DJ 애런(안두리)과 그의 비밀을 알고 있는 신우리 작가의 코믹 로맨스로, 서울 광림아트센터에서 오는 4월 18일까지 진행된다. 또 국내에서는 LG유플러스 ‘아이돌Live’를 통해 독점 송출되며, 이용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무료 시청이 가능하다. 글로벌 팬들을 위해 V라이브, 라인 라이브 등을 통한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도 제공된다.

'온에어-비밀계약'은 뮤지컬 전문 제작사 신스웨이브와 LG유플러스가 공동 제작하는 작품이며, 올해부터 LG유플러스 신규 사업으로 추진중인 콘텐츠 사업의 첫 번째 투자 사례다. 또 'SNL코리아'를 연출했던 유성모 PD가 연출에 참여했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최신 이슈 한번에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