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디스, 글로벌 오디션 '원더틴즈 플러스' 개최..제 2의 뉴이스트·세븐틴 찾는다 [공식]

김수진 기자 입력 2021. 3. 22. 14: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가 글로벌 오디션 '원더틴즈 플러스'를 개최한다.

뉴이스트(NUEST), 세븐틴 (SEVENTEEN)등 글로벌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를 발굴하고 배출한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이하 플레디스)가 오디션 '원더틴즈 플러스(WONDER TEENS PLUS (+))'를 개최하며 예비 스타 발굴에 나선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비대면 오디션으로 관심 UP
[스타뉴스 김수진 기자]
사진제공=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가 글로벌 오디션 ‘원더틴즈 플러스’를 개최한다.

뉴이스트(NUEST), 세븐틴 (SEVENTEEN)등 글로벌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를 발굴하고 배출한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이하 플레디스)가 오디션 ‘원더틴즈 플러스(WONDER TEENS PLUS (+))’를 개최하며 예비 스타 발굴에 나선다.

오디션 ‘원더틴즈 플러스’는 오는 4월 11일까지 펼쳐지며 성별, 국적에 제한 없이 2012년생부터 2003년생까지 지원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보컬, 랩, 댄스 등 모든 분야에서 끼와 재능을 보여줄 수 있는 지망생이라면 전 세계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번 글로벌 오디션 ‘원더틴즈 플러스’는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참가자들의 안전을 위해 온라인 영상 접수로 진행되며 플레디스 캐스팅팀 공식 페이스북 메신저를 통해 기본 정보와 영상을 전송해 접수하는 방식이다.

또한,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만큼 글로벌 인재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최종 합격자에게는 플레디스의 연습생 계약 및 트레이닝 기회가 부여된다. 자세한 정보는 플레디스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플레디스는 예비스타를 최고로 빛나는 스타로 양성하겠다는 경영철학을 담은 종합 엔터테인먼트로 나나, 뉴이스트, 세븐틴, 범주, 결경, 예하나, 성연이 소속돼 있다.

[관련기사]☞ '펜트하우스' 심수련 살아 있었다..나비문신은 가짜
유명 여배우, 성전환 후 가슴수술..충격 고백
'고3때 사창가 성매매' 농구선수 H씨는 현주엽?
'PD수첩' 기성용 성폭력 충격 증언 '성기 모양까지..'
김나정 아나, 속옷 차림으로 욕조에 흠뻑..
신정환 '지금 방송국에 칩사마들 많다' 누구?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Copyrightsⓒ 스타뉴스(https://star.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