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괜찮아?" '아는형님' 혜리X로제, 속마음 먼저 알아주는 든든한 '찐친'[종합]

정안지 2021. 3. 20. 22:36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아는형님' 혜리와 로제가 '찐'친임을 인증했다.

20일 방송된 JTBC '아는형님'에서 연예계 소문난 절친인 혜리와 블랙핑크 로제가 전학생으로 등장했다.

이날 로제는 "솔로 앨범이 나왔다"고 했고, 혜리는 "진짜 응원해주러 나왔다"며 절친임을 자랑했다.

로제는 "나오고 싶어서 전화로 부탁 했는데, 언니가 나와주겠다고 했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에 혜리는 "회사에 이야기도 안 하고 나가겠다고 했다"며 "로제가 연락을 한 거면 진짜 크게 부탁을 하는거다"며 찐 우정을 자랑했다.

tvN '놀라운 토요일' MC와 게스트로 첫 인연을 맺은 혜리와 로제. 혜리는 "블랙핑크 지수와 친구다. 동갑인 친구가 없어서 반가워서 '친구하자'고 하면서 '같이 친하게 지내요'했는데, 로제가 너무 귀엽고 연락이 자주 와서 나도 마음의 문을 활짝 열었다"고 절친이 된 계기를 밝혔다.

이때 혜리는 로제의 특이한 나이 계산법을 공개했다.

로제는 "작년까지만 해도 만 나이로 계산을 했다"면서 "올해 마음이 마음이 급했나보더라. 반 오십이라는 말을 쓰고 싶어서 한국 나이로 25살이라고 한다"고 했다. 그러면서 그는 "내년에도 만 25살로 살까 생각 중이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혜리는 10년 전, '스타킹'에서 강호동에게 혼났던 일화도 떠올렸다.

강호동은 혜리에게 "복스럽게 먹는다"고 하자, 혜리는 "복스럽게 먹는데, 나한테 왜 뭐라고 했느냐"고 해 강호동을 당황하게 했다. 혜리는 "호동이가 은인이다. 그 순간 만큼은 속상했다"면서 "10년 전, '스타킹'이었다. 그날 맛있는 게 나왔다. 너무 먹고 싶어서 먹었는데, '녹화 시작 안 했는데 먹느냐'고 혼났다"고 떠올렸다. 당황한 강호동은 "혜리가 잘 먹으니까 시청자분들이 보는 곳에서 먹으면 좋겠다고 했던거다"고 해명했다.

혜리는 로제의 서프라이즈에 감동 받았던 일화를 밝혔다.

혜리는 "로제가 해외 투어 중 내 생일이었다. 문자로 축하해줬는데, 갑자기 띵동 하더니 집으로 꽃다발이 왔다"고 했다. 로제는 혜리의 친동생 SNS에 DM을 보내 주소를 받은 사연을 공개했다.

또 혜리는 "지방 촬영이 많다. 흘려서 이야기 했는데, 딱 그날에 '잘 갔느냐'며 연락이 온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로제는 "첫 솔로 MV 촬영날 긴장을 했다. 그때 언니가 커피차를 보내줬다"며 "언니처럼 잘 챙겨주고 항상 편하게 해준다"고 했다.

로제 또한 혜리에게 고마웠던 일을 전했다. 로제는 "언니와 만나서 스트레스를 풀고 가려고 하는데, 언니가 '너 괜찮아?'라고 하는데, 그때 많이 힘들었다"며 "언니가 '참는 것보다 이야기 하는 게 좋은 것 같다'고 해서 펑펑 울면서 솔직한 이야기를 했다"고 했다. 그는 "속 시원하더라. 물어봐줘서 정말 든든했다"고 했다.

로제는 최근 첫 솔로 앨범 'R'을 발매했다.

로제는 "타이틀곡은 가사에 깊은 의미가 담긴 곡이다. 위로도 받을 수 있고, 인생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 같다"고 설명했다.

그는 "멤버들이 응원도 많이 해줬다. 멤버들의 응원이 중요하구나 싶더라"며 "MV 촬영 날 지수 언니가 놀러와서 하루 동안 돌아다니면서 사진 찍어주고, 멤버들이 꾸준히 물어봐주고 자기 일처럼 좋아줬다"며 멤버들을 향한 고마움을 전했다.

혜리는 무대가 그리웠던 일도 떠올렸다.

혜리는 "블랙핑크 콘서트를 초대해줘서 갔다. 체조경기장이었다"고 떠올렸다. 그는 "응원을 하는데 기분이 이상하더라. 자랑스러우면서도 우리는 체조경기장에서 공연을 못 해봤다"며 "'우리도 해봤으면 좋았으면 좋았을텐데' 아쉬움, 만감이 교차했다. 그때 무대에 대한 갈증이 있구나 생각이 들더라"고 했다.

뿐만 아니라 로제는 신곡 무대를 공개하고, 혜리는 눈물 빨리 흘리기, 말 할 때 코 움직이기 장기를 공개하며 매력을 뽐냈다.

anjee85@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샤론 스톤, ‘원초적본능’ 감독 비난 “속옷 탈의 요구했다”
이동국 씁쓸 고백 “장동건 믿었는데…”
“기성용 성폭행? 대국민 사기극” 충격의 음성파일
허경환 “회사 돈으로 억 단위 별풍선 쏜 직원 있어”
김혜선 “독일인 남편과 위장결혼? 다른 사람 사랑해”
일본 '수제 금장 퍼터' 82% 할인, 99,000원 판매! 20개 한정
유미 '설거지' 하다가 밟고만 있었는데, '다리'가 예뻐져
'BTS'는 '레모나' 먹고, 전세계 스타들이 먹는 '스테미너' 음식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