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슬램덩크', 오는 21일부터 '슬램덩크 한국 챔피언컵 시즌2' 본선

고용준 2021. 3. 19. 18: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가 '슬램덩크 한국 챔피언컵 시즌2' 본선을 시작한다.

 오는 21일 8강전 시작으로 26일 4강전, 4월 4일 대망의 결승전이 열린다.

디엔에이는 19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의 공식 대회 '슬램덩크 한국 챔피언컵 시즌2'의 본선을 오는 21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고용준 기자]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가 ‘슬램덩크 한국 챔피언컵 시즌2’ 본선을 시작한다. 오는 21일 8강전 시작으로 26일 4강전, 4월 4일 대망의 결승전이 열린다.

디엔에이는 19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의 공식 대회 ‘슬램덩크 한국 챔피언컵 시즌2’의 본선을 오는 21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본선전에 앞서 지난 13일과 14일 이틀간 온라인 예선을 진행, 우수한 성적을 거둔 ▲#고선생과 아이들 ▲#신나고 ▲다크호스 ▲TPS ▲앵혜식 ▲PHD ▲TP ▲AW(Always Winning) 등 총 8개 팀이 본선행 티켓을 따냈다.

아울러 이번 본선 개최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리그 생중계 시청을 인증하면 인증 달성 인원에 따라 스킬훈련카드를 최대 20장, 특훈카드 조각을 최대 20개 지급한다.

또한 방송 중 최강에이스 특훈상자, 스킬훈련카드, 특성 재료 등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쿠폰 번호를 공개하며, 실시간 채팅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각종 재화를 선물한다.

이밖에 결승 진출자 및 우승팀 예상 이벤트를 통해 승자를 맞힌 모두에게 잠재력 재료를 제공하며, 공식 카페에서 베스트 명경기에 투표한 유저를 대상으로 다이아를 300개를 보상한다. / scrapper@osen.co.kr

[사진] 디엔에이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