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52주 신고가 경신, 사회적 거리두기에도 불구하고 예상을 상회하는 1 분기 실적 전망 - SK증권, BUY(유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사회적 거리두기에도 불구하고 예상을 상회하는 1 분기 실적 전망 - SK증권, BUY(유지)03월 16일 SK증권의 윤혁진 애널리스트는 골프존에 대해 "코로나19 로 1 월의 절반 영업중단, 그 후로도 영업시간 제한 중이지만, 호실적 예상. 신규 가맹 증가와 라운드 수 증가에 따른 매출 호조 선순환 지속. 코로나19 로 인한 수혜/피해를 떠나서 신규 골퍼 유입에 따른 라운드수 증가가 핵심. 만약 2022 년 정상적인 야외 레저활동이 가능해 진다고 하더라도 스크린골프에 친근해진 골퍼들이 실적의 안전판 역할을 해줄 것으로 예상함. "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유지)', 목표주가 '100,000원'을 제시했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사회적 거리두기에도 불구하고 예상을 상회하는 1 분기 실적 전망 - SK증권, BUY(유지)
03월 16일 SK증권의 윤혁진 애널리스트는 골프존에 대해 "코로나19 로 1 월의 절반 영업중단, 그 후로도 영업시간 제한 중이지만, 호실적 예상. 신규 가맹 증가와 라운드 수 증가에 따른 매출 호조 선순환 지속. 코로나19 로 인한 수혜/피해를 떠나서 신규 골퍼 유입에 따른 라운드수 증가가 핵심. 만약 2022 년 정상적인 야외 레저활동이 가능해 진다고 하더라도 스크린골프에 친근해진 골퍼들이 실적의 안전판 역할을 해줄 것으로 예상함. "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유지)', 목표주가 '100,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경 고품격 뉴스레터, 원클릭으로 구독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먹는 화장품에 꽂힌 중국…'미백·보습' 미용식품 시장이 뜬다
- 서울대 졸업 후 80세에 전문대 재입학 권무일씨 "또 다른 시작"
- 코로나에 '호황'…골프장 한 번 갈 때마다 드는 돈 얼마?
- "다리 쭉 펴고 누워요"…베일 벗은 '아이오닉5' 직관 후기
- 압구정 대형도 1억원대 올라섰다…전용 196㎡가 64억 신고가
- "10살 연하 남편에게 뒤통수 맞은 것 같아요" ('애로부부')
- '놀면 뭐하니' 유재석, 120마리 치킨 배달…착한 의뢰인과 '돈쭐내기'
- 이정윤, 주식 3년 만에 10만원→100억…'개미의 꿈' 이룬 투자법은? [종합]
- 추성훈, 추사랑과 함께…"영원히 돌아오지 않습니다"
- 함소원 "♥진화 베트남서 연예인 시키고파, 이민 고려"…이별수 충격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