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리뷰]'송준석 4타점+원태인 쾌투' 삼성, SSG 7대6 제압

박상경 2021. 3. 17. 15: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 라이온즈가 SSG 랜더스와의 두 번째 연습경기에서도 승리를 안았다.

삼성은 17일 대구 라이온즈파크에서 가진 SSG전에서 7대6으로 이겼다.

전날 SSG를 6대5로 꺾었던 삼성은 이날 7회에만 4득점을 만드는 집중력을 과시하며 다시 한번 승리를 안았다.

SSG는 8회초 삼성 양창섭을 상대로 1사 1루에서 터진 고종욱의 우중간 3루타와 정의윤 이현석의 적시타로 각각 1점씩을 보태 7-6까지 따라붙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SG 랜더스와 삼성 라이온즈가 17일 대구 삼성 라이온즈파크에서 연습경기를 했다. 6회말 1사 1, 2루 송준석이 1타점 안타를 치고 있다. 대구=정재근 기자 cjg@sportschosun.com/2021.3.17/

[대구=스포츠조선 박상경 기자] 삼성 라이온즈가 SSG 랜더스와의 두 번째 연습경기에서도 승리를 안았다.

삼성은 17일 대구 라이온즈파크에서 가진 SSG전에서 7대6으로 이겼다. 전날 SSG를 6대5로 꺾었던 삼성은 이날 7회에만 4득점을 만드는 집중력을 과시하며 다시 한번 승리를 안았다. 마운드에선 원태인이 3이닝을 던진 뒤 이승민 김대우 김윤수 양창섭이 차례로 등판해 구위를 점검했다. 타선에선 송준석이 4타점을 기록하며 주목을 받았다. SSG는 외국인 투수 아티 르위키가 4이닝 2실점 투구를 펼쳤다.

삼성은 1회말 박해민 김상수의 연속 안타로 손쉽게 선취점을 뽑았다. SSG는 2회초 정의윤 고명준 이재원의 연속 안타로 잡은 1사 만루에서 유서준 오태곤의 적시타로 3득점하면서 3-1로 앞서갔다. 삼성은 3회말 이성규의 솔로포로 격차를 좁혔다.

6회말 삼성은 이학주 김상수의 볼넷으로 잡은 1사 1, 2루에서 송준석의 적시타로 3-3 동점을 만들었다. 7회말엔 무사 1, 2루에서 터진 이성규의 적시타로 4-3을 만든데 이어, 이어진 1사 만루에서 송준석이 우선상 싹쓸이 적시타를 만들며 7-3까지 격차를 벌렸다.

SSG는 8회초 삼성 양창섭을 상대로 1사 1루에서 터진 고종욱의 우중간 3루타와 정의윤 이현석의 적시타로 각각 1점씩을 보태 7-6까지 따라붙었다. 삼성은 9회초 마운드에 오른 심창민이 무실점 투구를 마치면서 1점차 승리로 이날 경기를 마무리했다.

대구=박상경 기자 ppark@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안정환 “전희철에게 맞아 죽을 뻔, 현주엽이 도와 살았다” (뭉쏜)
유명 배우 식인 폭로 전여친 “정말 무서워…안전하지 않았다”
여배우, 시상식 중 드레스 던지고 벌거벗은 이유
김혜선 “독일인 남편과 위장결혼? 다른 사람 사랑해”
함소원, 21살 비키니 몸매→23년 후…'여전한 미모+몸매'
일본내 판매 1위! 'EMS 마사지기' 엄청난 효과, 이건 꼭 사야되~
'한정판' 명품 '금장 퍼터' 82% 할인, 99,000원 판매
'BTS'는 '레모나' 먹고, 전세계 스타들이 먹는 '스테미너' 음식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