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픽톡] 매혹&우아&정열..'피겨여왕'을 향한 거침없는 몸짓들

이규원 기자 2021. 3. 15. 23: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14일 끝난 2020 KB금융 전국남녀 피겨스케이팅 회장배 랭킹 대회 여자싱글 프리스케이팅에서 김예림(수리고)이 우승을 차지했다.

김예림은 지난달 26일 끝난 전국 남녀 피겨 스케이팅 종합선수권대회 겸 2021 피겨스케이팅 세계 선수권대회 파견선수 선발전에서 우승한데 이어 2개 대회 연속 정상에 오르며 '피겨여왕' 자리를 굳건히 했다.

'피겨 퀸' 자리에 오른 김예림과 여자싱글에 출전한 여자선수들의 연기 모습을 'MHN픽톡'으로 정리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이규원 기자] 지난 14일 끝난 2020 KB금융 전국남녀 피겨스케이팅 회장배 랭킹 대회 여자싱글 프리스케이팅에서 김예림(수리고)이 우승을 차지했다.

김예림은 지난달 26일 끝난 전국 남녀 피겨 스케이팅 종합선수권대회 겸 2021 피겨스케이팅 세계 선수권대회 파견선수 선발전에서 우승한데 이어 2개 대회 연속 정상에 오르며 '피겨여왕' 자리를 굳건히 했다.

김예림은 총점 209.23점을 얻어 유일한 200점대를 기록했으며, 2위는 유영(수리고·199.06점)이 차지했고, '중학생 기대주' 윤아선(광동중)은 총점 195.92점으로 3위를 차지했다.

이번 대회에는 김예림, 유영, 윤아선을 비롯하여 이해인(세화고), 임은수(신현고), 이시원(백암고), 문보인(세화여고), 위서영(수리고), 도지훈(신현고), 모지원(정화중), 정예안(정화여고), 김서영(정화중), 전수빈(과천고), 서예은(신현고), 육정민(중평중), 신지아(영동중), 송시우(도장중), 한희수(선일여중), 김규리(과천고), 김채연(태랑중), 지서연(도장중), 김민채(신목중), 박연정(하계중), 김하늘(고려대), 강주하(도장중), 황채빈(인천옥련중), 이현수(서울여대), 이예린(부흥고), 조유빈(인천옥련중), 전서영(인천논현고), 차정인(진관중), 백금경(백암고), 오다연(원당중), 손가인(백석중)이 '포스트 김연아'를 향한 경연을 펼쳤다.

'피겨 퀸' 자리에 오른 김예림과 여자싱글에 출전한 여자선수들의 연기 모습을 'MHN픽톡'으로 정리했다. [사진=MHN스포츠 의정부, 성대우 기자]

'떠오르는 별' 윤아선(광동중)의 아름다운 연기ⓒMHN스포츠 성대우 기자
'피겨 퀸' 김예림(수리고)의 완벽한 표현력ⓒMHN스포츠 성대우 기자
유영(수리고) 훨훨 날고 싶어요~ⓒMHN스포츠 성대우 기자
2019년 ISU 챌린저 시리즈 아시안 오픈 피겨스케이팅 트로피 여자 싱글 시니어부 1위에 빛나는 임은수(신현고)의 '고품격 비엘만 스핀'ⓒMHN스포츠 성대우 기자
위서영(수리고) 빙판위에 나타난 공주님의 자태ⓒMHN스포츠 성대우 기자
모지원(정화중)의 펄럭이는 은빛 스커트ⓒMHN스포츠 성대우 기자
문보인(세화여고)의 '환상적인 엣지 컨트롤'ⓒMHN스포츠 성대우 기자
김서영(정화중)의 완벽한 균형 감각ⓒMHN스포츠 성대우 기자
이시원(백암고)의 환상적인 회전과 강렬한 눈빛ⓒMHN스포츠 성대우 기자
주니어 쇼트프로그램 손가인(백석중)의 호소력 있는 표정ⓒMHN스포츠 성대우 기자

 

Copyright © MH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