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CIX 승훈X'프듀2' 홍은기 '턴: 더 스트릿', 3월 31일 개봉

이승미 입력 2021. 3. 15. 09: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의 '스텝 업'으로 불리는 영화 '턴: 더 스트릿'(임석진 감독, ㈜26컴퍼니 제작)이 3월 31일 개봉한다.

꿈과 현실의 사이에서 방황하던 청춘들이 오직 춤이라는 하나의 목표를 위해 뭉쳐 뜨겁게 사랑하고 우정을 나누며 성장해 나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턴: 더 스트릿'이 주인공들의 꿈을 향한 진심이 담긴 대사로 감성을 자극시킬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해 개봉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한국의 '스텝 업'으로 불리는 영화 '턴: 더 스트릿'(임석진 감독, ㈜26컴퍼니 제작)이 3월 31일 개봉한다.

꿈과 현실의 사이에서 방황하던 청춘들이 오직 춤이라는 하나의 목표를 위해 뭉쳐 뜨겁게 사랑하고 우정을 나누며 성장해 나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턴: 더 스트릿'이 주인공들의 꿈을 향한 진심이 담긴 대사로 감성을 자극시킬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해 개봉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 3종은춤에 대한 주인공들의 진심이 보이는 대사와 감성 짙은 비주얼로 눈길을 끈다. 먼저 천부적인 댄스 실력으로 연습생 생활을 하다가 기획사를 나오고 방황하던 승훈의 포스터는 꿈에 그리던 댄스 경연대회를 목표로 잡고, 자신의 밝은 미래를 바라보고 있는 듯한 시선과 '춤은 영혼의 자유다'라는 신념이 담겨 호기심을 자극한다. 모든 순간에 최선을 다해왔던 승훈은 우연히 찾아왔다 희미해지는 사랑, 엇갈리는 우정, 멀어져 가는 꿈 등 모든 것이 뜻대로 잘 풀리지 않자 불안감에 갇혀있다 곧 곁에서 진심을 다해 조언을 해주는 종윤 덕에 다시 일어나 꿈을 향해 달릴 준비를 시작한다. 이 캐릭터는 화제의 아이돌 CIX 승훈이 맡아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데뷔를 앞둔 아이돌 스타 진의 포스터는 데뷔 준비가 막바지에 치닫자 끝없는 연습에 지칠대로 지친 표정을 짓고 있지만 '춤출 때 보면 진짜 살아있는거 같아'라며 진의 속마음을 담아내떠오르는 배우 최연청의 섬세한 내면 연기에 기대감을 더한다.

마지막으로 승훈의 잘못으로 함께 기획사를 나오게 된 종윤의 포스터는 방황하고 목표를 향해 달려가는 모든 청춘을 대변하듯'난 여기에 내 인생을 걸었다구'라는 대사와 진중한 표정이 어울려 극에 대한 긴장감을 높인다. 종윤 역은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 가수 겸 배우 홍은기가 맡아 승훈과 환상적인 우정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항상 밝은 얼굴로 주변사람들에게 에너지를 선물하던 종윤과 승훈의 우정, 그리고 자신의 꿈을 위해 각자의 방법으로 성장해나가는 청춘들의 모습들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