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미카엘♥박은희, 길거리서 분노? 첫 위기 발발

공미나 기자 2021. 3. 14. 16: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 미카엘 박은희 부부가 첫 위기를 맞는다.

15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미카엘 박은희 부부의 새 레스토랑이 최초 공개된다.

앞선 녹화에서 미카엘 박은희 부부는 새 레스토랑이 지어지고 있는 공사 현장에 방문했다.

행복한 시간도 잠시, 미카엘이 거리 한복판에서 갑자기 돌발 행동을 하기 시작했고, 급기야 아내 박은희가 참았던 분노를 터뜨렸다고 전해져 그 이유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공미나 기자]
/사진제공=SBS

'동상이몽2' 미카엘 박은희 부부가 첫 위기를 맞는다.

15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미카엘 박은희 부부의 새 레스토랑이 최초 공개된다.

앞선 녹화에서 미카엘 박은희 부부는 새 레스토랑이 지어지고 있는 공사 현장에 방문했다. 이어 공개된 건물은 무려 4층 규모의 독채로, 사방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어 탁 트인 전망을 자랑했다. 심지어 이 건물의 주인이 바로 대표인 아내라는 사실이 밝혀져 모두의 이목이 집중되기도 했다.

건물주 아내의 등장에 MC들은 "미카엘 결혼 잘했다" "아내한테 잘해야 되겠다"며 축하(?)를 건넸고, 미카엘은 "앞으로 열심히 하겠다"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무한 스킨십과 애정표현으로 '쪽쪽 부부'라는 애칭까지 붙은 두 사람 사이에 이상기류가 포착됐다. 여느 때와 같이 달달함을 뿜어내며 서울 나들이에 나선 두 사람. 행복한 시간도 잠시, 미카엘이 거리 한복판에서 갑자기 돌발 행동을 하기 시작했고, 급기야 아내 박은희가 참았던 분노를 터뜨렸다고 전해져 그 이유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미카엘은 역대급 대용량 요리에 도전했다. 미카엘은 직접 공수해온 무려 34kg에 달하는 돼지고기의 힘줄을 하나하나 분리하는가 하면, 김장을 방불케 하는 각종 향신료를 이용한 불가리아식 양념까지 만들었다. 이를 지켜보던 MC들은 "흉내도 못 내겠다" "손이 진짜 많이 간다"라며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이다.

[관련기사]☞ '60세' 이한위, 19살 어린 아내와 금슬이..
'유노윤호, 유흥주점서 女 종업원과 술..도주 시도'
권민아, '유명인 성폭행' 주장 충격 '실명 공개'
김혜선 '독일인 남편, 다른 사람 사랑'[애로부부]
김나정 아나, 속옷 차림으로 욕조에 흠뻑..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