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 "이병헌, 내 닭볶음탕 좋아해..子 이상엽과 러브신에 놀라"[★밤TView]

한해선 기자 2021. 3. 12. 22: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중 라이브' 배우 이민정이 남편인 배우 이병헌, 아들 준후와의 평소 모습부터 '댓글 맛집'이 된 소감을 밝혔다.

12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연중 라이브'에서는 이민정의 인터뷰 내용이 전해졌다.

이민정은 최근 자신의 SNS와 남편 이병헌의 SNS에서 특유의 쿨한 말투와 솔직 털털한 댓글을 달아 '소통 왕'으로 통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한해선 기자]
/사진=KBS 2TV '연중라이브' 방송화면 캡처

'연중 라이브' 배우 이민정이 남편인 배우 이병헌, 아들 준후와의 평소 모습부터 '댓글 맛집'이 된 소감을 밝혔다.

12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연중 라이브'에서는 이민정의 인터뷰 내용이 전해졌다.

이민정은 지난해 KBS 주말극 '한 번 다녀왔습니다'(이하 '한다다')로 2020 KBS 연기대상 여자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그는 추가 수상 소감을 묻자 "못다한 얘기는 너무 많은데 많은 분들이 계시니 나중에 자필로 보내겠다"고 전했다.

그는 극 중 이상엽과 키스신 등 로맨스 장면을 많이 보인 것에 대해 "아기(아들)가 오히려 '이거는 (아빠가) 화나는 거 아닌가?'라고 했다. 내가 설명을 많이 해줬다"며 이병헌의 반응에 대해선 "신경을 안 쓰는 건 아니지만 (남편도) 작품을 하고 있으니까"라며 웃었다.

/사진=KBS 2TV '연중라이브' 방송화면 캡처

이민정은 최근 예능 '갬성캠핑'에 출연해 솔직 털털한 매력을 보여준 바. 그는 앞으로의 예능 출연에 대해 "데뷔한지 15년 정도 된 것 같은데 여러분들에게 친근한 모습으로 간 적은 없는 것 같아서 좋은 기회가 오면 출연하겠다"고 했다.

결혼 8년 차 이민정은 '집밥 이 선생'으로 불릴 정도로 남다른 요리 실력을 자랑한다. 그는 "내가 먹는 걸 좋아한다"며 "(아들은) 간을 별로 안 좋아한다. 내가 장조림을 해주면 아들이 그냥 고기를 구워달라 한다. (이병헌은) 닭볶음탕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이민정은 최근 자신의 SNS와 남편 이병헌의 SNS에서 특유의 쿨한 말투와 솔직 털털한 댓글을 달아 '소통 왕'으로 통하고 있다. 특히 한 네티즌이 "너무 예뻐요. 웅성웅성"라고 말한 댓글에 이민정이 "5인 이상 집합 금지입니다"라고 답댓글을 단 것이 화제를 모았다. 그는 "사람이 엄청 많더라. 깜짝 놀랐다"며 "다 댓글을 달아드리진 못했지만 소통하고 싶은 마음이었다"고 했다.

밸런스 게임에서 이민정은 '24시간 밤샘 촬영'과 '24시간 육아' 중 '24시간 촬영'을 선택했다. 그는 "아기가 24시간 동안 안 잘리는 없다. 아이들은 잠을 많이 자니까"라며 웃었다.

[관련기사]☞ "유노윤호, 유흥주점서 女 종업원과 술..도주 시도" '학폭 부인' 충격 홍현희 경찰서로 향한다 김혜선 "독일인 남편, 다른 사람 사랑" 충격 고백 권민아, '유명인 성폭행' 주장 충격 '실명 공개' 김나정 아나, 속옷 차림으로 욕조에 흠뻑..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