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노윤호, 비밀주점서 자정까지 술 마시다 도주 시도"[종합]

이유나 2021. 3. 12. 20:3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최근 자정까지 음주해 방역수칙 위반으로 입건된 가운데 당시 동석자들이 단속 경찰과 몸싸움을 벌이고, 그 사이 도주를 시도했던 사실이 밝혀졌다.

12일 MBC 뉴스데스크는 "최근 밤 10시 이후 업소에서 음주를 하다 방역수칙 위반으로 적발된 유노윤호가 당시 경찰이 단속에 나서자 동석자들은 경찰과 몸싸움을 벌였고 그 사이 도주를 시도한 사실이 밝혀졌다"고 보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최근 자정까지 음주해 방역수칙 위반으로 입건된 가운데 당시 동석자들이 단속 경찰과 몸싸움을 벌이고, 그 사이 도주를 시도했던 사실이 밝혀졌다.

12일 MBC 뉴스데스크는 "최근 밤 10시 이후 업소에서 음주를 하다 방역수칙 위반으로 적발된 유노윤호가 당시 경찰이 단속에 나서자 동석자들은 경찰과 몸싸움을 벌였고 그 사이 도주를 시도한 사실이 밝혀졌다"고 보도했다.

유노윤호가 술을 마신 곳은 강남구 청담동 상가건물의 4층. 간판도 없고 불투명 유리로 안이 보이지 않는 곳을 들어가보니 길게 뻗은 복도 양쪽으로 방이 여러개 있고 여성들이 수시로 들락거렸다.

업소 직원은 "멤버십으로 등록된 사람만 이용할수 있으며 사전 예약 없으면 출입할 수 없다"고 밝혔다.

뉴스데스크는 "당시 유노윤호가 몇명의 여성종업원과 있었는지 확인되지는 않았다"며 "하지만 경찰이 단속을 위해 들이닥치자 동석자들은 경찰과 격렬히 몸싸움을 벌였고 그 사이 유노윤호가 도주를 시도했다"고 전했다.

유노윤호는 방역 위반이 알려지자 SNS을 통해 "친구들을 만나 이야기 나누면서 영업 제한 시간 지키지 못해 스스로에게 화가난다"고 밝혔지만 알고보니 몸싸움과 도주까지 시도한 사실이 밝혀지며 '바른생활 사나이' '명언 제조기' '이 시대 최고의 열정맨' 이미지에 타격을 입게 됐다.

강남경찰서는 "유노윤호 동석자들을 공무집행방해 혐의로 입건할 것을 검토 중"이라고 밝혔고, 강남구청은 "해당 업소는 방역수칙 위반으로 행정처분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유노윤호는 지난달 말 서울 강남구 청담동의 한 음식점에서 오후 10시를 넘어 자정께까지 자리해 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감염병예방법) 위반 혐의로 수사를 받았다. 이에 지난 9일 유노윤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죄송합니다. 그동안 저를 믿어주시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큰 실망을 드리게 되었습니다"라며 "무엇보다도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상황을 견디며 애써 주시는 의료진 여러분을 비롯하여 힘들고 지친 하루를 보내고 계신 모든 분들께도 죄송하고 송구스러운 마음입니다"라고 사과했다. 이어 "친구들을 만나 이야기를 나누면서 시간을 보내다 영업 제한 시간을 지키지 못한 제 자신이 너무 부끄러워 스스로에게도 화가 나고 저의 잘못된 행동으로 인해 많은 분들께서도 화가 나고 마음이 많이 상하셨을 것 같습니다"면서 "좀 더 주의를 기울이지 못하고 잘못된 행동을 한 점 너무나 후회가 되고 죄송한 마음뿐입니다"라며 거듭 고개를 숙인 바 있다.

lyn@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홍석천 “딸·아들, 처음엔 입양 싫어해. 재산 얘기하니 눈빛 달라졌다”
김혜선 “독일인 남편과 위장결혼? 다른 사람 사랑해”
‘이필모♥’ 서수연 “청담동 레스토랑, 3일에 4천만 원 번다”
산다라박 “사내연애 NO”라더니…은지원과 술자리→“만나고나니 더 좋아져”
지수, 중학생 성폭행 의혹 추가 “성관계 영상 돌려봐” 충격 주장
비거리용 '고반발 금장 아이언세트' 78%할인 '59만원판매' 3일간!
설거지 하면서 밟고만 있었는데, '몸매'가 살아나고 '라인'이 생겨...
'BTS'는 '레모나' 먹고, 전세계 스타들이 먹는 '스테미너' 음식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