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데스티니 차일드, 1000만 다운로드 기념 이벤트 진행

이원희 2021. 3. 11. 17:54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은 자사의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에서 3월11일부터 22일까지 신규 차일드 '와이어트'를 주인공으로 하는 월드보스 트라이얼 업데이트와 함께 누적 다운로드 1000만 건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의 보스 차일드는 '와이어트'로, 부스트 차일드인 '테오파노'와 함께 새롭게 등장한다. 최대 20명의 차일드가 참여하는 월드보스는 해당 기간 내에 달성한 누적 피해량으로 마경 조각을 획득, '5성 와이어트', '5성 머큐리', '이그니션 코어 럭키박스'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헤카테의 도서관에서는 신규 차일드들의 탄생 에피소드를 담은 '진리는 나의 빛(VERITAS LUX MEA)' 편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시프트업은 '데스티니 차일드' 누적 다운로드 1000만 건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1일까지 플레이 중 얻을 수 있는 '감사의 초대장' 아이템을 모아 증폭 공격력 코어 럭키박스, 5성 차일드 소환권, 장비 세공석 등의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7일간 매일 출석하면 '레오의 선물' 5성 소울카르타, 5성 확정 장비 소환권 등을 받을 수 있는 '화이트데이 긴급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데스티니 차일드'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